GOMTV

수동 재생버튼
클립
연속재생
ON으로 설정 시 다음회차가 자동으로 연속재생 됩니다.

<오희주의 날씨>부산*남해안 늦은 오후까지 강풍 동반 비..내륙 오전에 그쳐 전체 관람가

조회수 9 2022.06.24KNN2분
<앵커>
오늘 내륙지역은 오전에 대부분 비가 그치겠지만, 부산과 남해안은 늦은 오후까지 이어지겠습니다.

강한 바람에도 주의가 필요한데요, 자세한 날씨는 기상센터 연결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희주 캐스터! 나와 주시죠.

<리포트>
네, 이번 장마, 시작부터 심상치 않았습니다. 밤부터 새벽 사이 강풍을 동반한 장대비가 내렸는데요,

부산과 경남 남해안은 늦은 오후까지 비가 이어지는 곳이 있겠고, 그밖의 지역은 오전이면 대부분 그치겠습니다.

예상 강수량은 부산과 남해안에 30에서 최고 70mm, 내륙을 중심으로는 20에서 50mm입니다.

현재 경남서부를 중심으로 호우주의보가 발효 중이고요, 부산과 거제, 통영에는 강풍특보가 내려져 있습니다.

순간풍속 시속 70km에 달하는 돌풍이 부는 만큼 시설물 관리 철저히 해주셔야겠습니다. 강풍주의보는 오늘 늦은 오후면 해제되겠습니다.

지역별 자세한 기온 살펴보시면, 오늘 아침 기온은 23도선 안팎으로 어제와 비슷하게 출발하고 있고요,

낮 기온 역시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부산과 거제 26도, 창원 27도, 진주 29도가 예상됩니다.

오늘 아침 김해와 사천 공항 비가 내리긴 하지만 항공편 이용에 날씨로 인한 불편은 없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