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클립
연속재생
ON으로 설정 시 다음회차가 자동으로 연속재생 됩니다.

[아트앤컬쳐] - This,appear(사라지는 소중함을 마주할 때) 외 전체 관람가

조회수 15 2022.06.27KNN4분
<앵커>
드라마 ′′고스트닥터′′에서 열연을 펼쳤던 배우 이태성이 새로운 모습으로 부산을 찾았습니다.

야구선수에서 배우로,배우에서 이제는 화가로 인생의 새로운 막을 써내려가고 있는데요.

어떤 작품일지! 함께 만나보시죠.

<리포트>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펼치고 있는 배우 이태성.

군시절 독학으로 공부하기 시작한 그림이 어느덧 두 번째 개인전을 열만큼 멋진 실력으로 성장했습니다.

해운대 엑스더갤러리에서 열리고 있는 ′′This,appear′′은 ′′사라지는 소중함을 마주할 때′′라는 부제로 ′′빛′′과 ′′숨′′을 표현했는데요.

중첩과 레이어를 통해 겹겹이 쌓아올린 터치와 각도에 따라 마법처럼 바뀌는 색감을 연출했다고 하죠.

{이태성/작가 ′′과연 빛은 어떤 모양일까, 그리고 숨은 어떤 모양일까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었고요, 숨이라는 정말 고귀한 것이 서로를 아프게 하는 지금의 세상에 어떤 소중함.사라지고 있는 소중함들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빛과 숨에 관련된 전시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공간의 특성을 살린 새로운 연출과 몽환적인 색감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영화의전당 대표 공연인 마티네콘서트가 새로운 이름으로 관객들을 만납니다.

′′11시 음악회′′는 마지막 주 수요일, 오전 11시에 만날 수 있는데요.

올해는 ′′청춘(靑春) 클래식′′이라는 주제로, 클래식계의 떠오르는 국내 아티스트와 지역예술인과의 협업으로 더욱 다채롭게 꾸며졌다고 하죠.

6월 마지막주 수요일에는 2018 모차르트 국제 콩쿠르 현악사중주 부문 세미파이널에 진출한 ′′이든콰르텟′′이 하이든, 드뷔시 등 여름향기가 물씬 풍기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고요,

7월에는 2021년 몬트리올 국제 콩쿠르에서 우승을 차지한 피아니스트 김수연이 무대에 선다고 합니다.

각 공연마다 이해를 돕기 위한 해설도 곁들여진다고 하니까요,매월 마지막주 수요일! 함께해 보시죠.

내일 저녁에도 아주 멋진 공연이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부산하모니합창단이 선보이는 제18회 정기연주회! 계속해서 만나볼까요?

다양한 직업군으로 구성된 부산하모니합창단!

2003년 3월 창단돼 매년 꾸준한 공연을 펼쳐오고 있는데요.

무반주 예술합창을 비롯해 전세계의 다양한 곡들을 선보이고 있죠.

또 미국,이태리 초청연주와 베를린 필하모니 콘서트홀 단독연주 등 세계적인 활동을 통해 부산의 대표 민간혼성합창단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데요.

내일 저녁 7시 30분! 부산문화회관 대극장에서 펼쳐지는 제18회 정기연주회에서는 ′′Viva La Vida, Viva La HARMONY! 라는 주제로 조금씩 되찾아가는 일상의 기쁨을 나눈다고 합니다.

무반주 다성음악과 창작합창 공모 당선곡,가수 김광석*이문세의 곡 등 다양한 합창을 선보인다고 하니, 기대 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이번주도 다양한 볼거리들이 많죠?

눈과 귀가 즐거운 문화생활!

꼭 챙겨보시기 바라면서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

조문경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