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클립
연속재생
ON으로 설정 시 다음회차가 자동으로 연속재생 됩니다.

<오희주의 날씨>내일 무더위 이어져..경남북서내륙 소나기, 폭염특보 ′′확대′′ 전체 관람가

조회수 4 2022.06.19KNN2분
(메인)
내일도 가벼운 옷차림 해주셔야겠습니다. 구름 사이로 볕이 내리쬐면서 무더위가 이어지겠는데요, 내일 아침 부산과 창원은 21도로 출발하겠고 한낮에는 부산 28도, 창원 30도까지 오르겠습니다. 계속되는 더위에 지치지 않도록 건강 관리 잘해주셔야겠고요, 내일도 경남북서내륙에는 오후부터 저녁 사이 소나기가 내리겠습니다.

(메인2)
현재 일부 경남에는 폭염특보가 발효 중입니다. 오늘 오전 하동으로도 확대됐는데요, 습도가 높아 체감온도는 더 높습니다. 수분 섭취를 충분히 해주시는 등 온열질환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국)
내일 전국에 낮더위가 이어지며 내륙 곳곳에 요란한 소나기가 쏟아지겠습니다. 제주도는 내일 저녁부터 장마의 영향권에 들겠습니다.

(서부경남)
내일 아침 기온은 20도선 안팎으로 오늘과 비슷하게 출발하겠고요, 한낮에는 31도를 웃돌며 꽤 덥겠습니다.

(중부경남)
중부경남지역 낮 최고 창원 30도, 거제 28도, 밀양과 창녕은 33도가 예상됩니다.

(부산권)
부산도 낮 최고 28도, 양산 32도로 평년보다는 2도에서 4도정도 높겠습니다.

(해상)
바다의 물결은 남해동부 먼 바다에서 최고 2.5m로 비교적 높게 일겠고요, 당분간 남해안과 남해동부해상에는 바다 안개가 짙게 끼겠습니다.

(주간)
화요일부터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면서 덥고 습한 무더위를 보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