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클립
연속재생
ON으로 설정 시 다음회차가 자동으로 연속재생 됩니다.

뉴스아이 날씨 6월 4일 (토요일), 내일 새벽~모레 오후 비..10~40mm, 낮 기온 뚝↓ 전체 관람가

조회수 6 2022.06.04KNN2분
(메인)
오늘 종일 하늘빛이 흐렸는데요, 다행히도 건조특보는 모두 해제됐습니다. 내일은 반가운 단비 소식이 있어서 우산을 챙기셔야겠습니다. 저기압의 영향으로 이른 새벽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해 모레 오후까지 이어지겠고요, 비의 양은 10에서 최고 40mm정도가 예상됩니다.

(메인2)
비가 내리면서 낮 기온도 뚝 떨어지겠습니다. 내일 부산은 한낮에 22도로 오늘보다 3도 가량 낮겠고요, 그동안 불볕더위가 이어졌던 내륙지역도 대부분 23도선에 그치며 오랜만에 선선함이 감돌겠습니다.

(전국)
내일 제주도와 남부지방부터 비가 시작돼서 점차 중부지방으로도 확대되겠습니다. 천둥과 번개를 동반하는 곳도 있어 요란하겠습니다.

(서부경남)
내일 아침 기온은 오늘과 비슷하게 출발하겠습니다. 내륙지역은 16도선 안팎으로 출발하겠고요,

(중부경남)
반면, 한낮 기온은 오늘보다 큰 폭으로 떨어지겠습니다. 낮 최고 창원과 거제 22도, 창녕은 23도가 예상됩니다.

(부산권)
부산도 낮 최고 22도, 양산과 김해 23도로 평년보다 낮겠습니다.

(해상)
바다의 물결은 동해와 남해 대부분 해상에 풍랑 예비특보가 발효된 가운데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
현충일인 월요일까지 비가 이어지겠고요, 다음 주 중반까지는 대체로 흐리고 선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