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클립
연속재생
ON으로 설정 시 다음회차가 자동으로 연속재생 됩니다.

[주말극장가] - 범죄도시 2 외 전체 관람가

조회수 104 2022.05.20KNN4분
<앵커>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의 독주를 멈출 국내 영화가 극장가를 찾아왔습니다.

5년 만에 돌아온 마블리 ′′마동석′′ 씨! 다들 그리우셨죠? 이번주 화제의 개봉작,지금 바로 바로 만나보시죠.

<리포트>
대한민국 대표 범죄 액션 영화 ′′범죄도시′′가 5년 만에 다시 돌아왔습니다.

더욱 업그레이드돼 돌아온 ′′범죄도시2′′!!

괴물형사 ′′마석도′′와 금천서 강력반이 베트남 일대를 장악한 최강 빌런 ′′강해상′′을 잡기 위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리고 있는데요.

′′범죄도시′′의 상징적인 액션과 특유의 유머까지!

전편의 주요 요소를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재미를 더했다고 하죠.

특히나 이번 작품을 위해 복싱부터 유도까지 제대로 단련한 마동석과, 10kg 이상 증량한 손석구의 빅매치도 큰 포인트라고 하는데요.

′′기생충′′ 이후 3년 만에 한국 영화 최고 예매율을 기록하며흥행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한국 포크음악의 살아 있는 전설,

가수 정태춘의 일대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가 개봉했습니다.

시대의 아픔과 분노를 노래해 온 40년 음악 인생.

그가 누빈 곳은 무대가 아닌, ′′현장′′이었는데요.

가요 사전검열 철폐운동, 전교조 합법화 투쟁 등 한국 현대사의 중요한 사건마다 언제나 시대정신이 깃든 노래로 민중들과 함께했던 가수죠.

정태춘의 데뷔 4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음악 다큐멘터리 ′′아치의 노래,정태춘′′은 그의 40년 음악 인생과 함께 비춰진 우리 시대를 고스란히 담았는데요.

인생의 동반자이자 보컬리스트 박은옥과의 하모니를 통해 더욱 진한 감동을 전합니다.

′′꼬마 니콜라′′를 탄생시킨 ′′로랑 티라르′′ 감독의 신작이 이 봄을 더욱 달달하게 물들이고 있습니다.

달달한 프렌치 영화,′′완벽한 축사를 준비하는 방법′′! 계속해서 만나보시죠.

여자친구의 갑작스러운 선언으로 38일째 솔로생활 중인 소심남 ′′아드리앵′′.

좌절과 분노,근거 없는 희망으로 전전긍긍하던 그에게 또 하나의 시련이 닥치고 마는데요.

예비 매형 ′′루도′′의 결혼식 축사를 맡게 된 것!

커피 마실 때 낸 소리가 싫었던 걸까, 축사를 피하려면 누나의 결혼을 무산시켜야 하지 않을까..

후회와 걱정,쓸데없는 상상으로 고통받는 아드리앵은 과연, 누나의 결혼식 축사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요?

신선하고 리드미컬한 대사로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

′′완벽한 축사를 준비하는 방법′′ 이었습니다.

극장가에 퍼지는 달콤하고 고소한 팝콘향처럼,국내 개봉작들의 달콤한 흥행 소식 기대해보면서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오희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