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클립
연속재생
ON으로 설정 시 다음회차가 자동으로 연속재생 됩니다.

<오희주의 날씨>낮 더위 이어져..내륙 큰 일교차, 건조특보 닷새 째 전체 관람가

조회수 12 2022.05.19KNN2분
(메인)
오늘도 때 이른 낮 더위를 보였습니다. 내일도 종일 평년 기온을 웃돌며 덥겠는데요, 낮 동안에는 반소매 차림이 어색하지 않은 날이 이어지겠습니다. 내일 부산의 한낮 기온은 24도로 오늘과 비슷하겠고, 밀양은 29도까지 치솟아 꽤나 덥겠습니다. 다만 해가 지면 기온이 빠르게 떨어져서 내륙지역은 일교차가 15도 이상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옷차림에 신경써주시기 바랍니다.

(메인2)
부산과 경남 곳곳에는 건조주의보가 닷새 째 이어지고 있습니다. 산불 등 각종 화재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계속해서 불씨 관리 철저하게 해주셔야겠습니다.

(전국)
내일 전국에 구름이 많겠는데요, 밤부터는 차차 맑은 하늘이 드러나겠습니다. 전남내륙과 제주도에는 오후에 비가 내리겠고, 중부지방 곳곳에는 약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서부경남)
내일 아침 기온은 오늘과 비슷하게 출발하겠습니다. 내륙은 12도선 안팎에서 출발하겠고, 한낮에는 29도선까지 올라 덥겠습니다.

(중부경남)
낮 기온 역시 오늘과 비슷하겠는데요, 낮 최고 창원 26도, 거제 24도, 밀양과 창녕은 29도가 예상됩니다.

(부산권)
부산의 낮 최고 24도, 양산 28도로 평년 기온을 웃돌겠습니다.

(해상)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낮게 일겠습니다. 내일 밤부터 남해상에는 안개가 짙게 끼는 곳이 있어 해상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
앞으로 뚜렷한 비 소식은 없는 만큼 대기는 더 건조해지겠고요, 다가오는 주말에는 맑고 더운 날이 이어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