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클립
연속재생
ON으로 설정 시 다음회차가 자동으로 연속재생 됩니다.

내일 비 소식, 예상강수량은 30-80mm 전체 관람가

조회수 42 2021.08.18KNN2분
비가 내렸다 그쳤다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동풍의 영향으로 부산과 남해안에 내리는 비는 내일 오후까지 이어지겠는데요, 예상강수량은 30-80mm 정도로 꽤 많겠습니다. 대기 불안정이 한층 심해지면서 내륙은 소나기 소식도 들어있습니다 오후부터 밤 사이에 5-60mm 정도의 비가 내리겠는데요, 지역별로 강수 편차가 크겠습니다. 국지적으로 시간당 30mm 이상의 강한 비가 쏟아지는 곳도 있으니까요, 피해 없도록 시설물관리 미리 잘해주시기 바랍니다.

비가 오면서 내일 새벽부터 아침 사이에 내륙을 중심으로는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교통 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내일도 전국적으로 소나기가 지나겠고요, 동해안지역은 동풍의 영향으로 비가 내리겠습니다.

내일 아침 기온은 오늘과 비슷하게 출발하겠습니다. 낮 기온은 오늘보다 2,3도 정도 높겠는데요,

낮 최고 창원 29도, 거제 28도, 밀양과 창녕 30도 정도가 예상됩니다.

부산도 낮 최고 29도, 양산과 김해 30도 등으로 오늘보다는 다소 덥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남부 먼바다를 중심으로 풍랑특보가 발효된 가운데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내일 오후에 비가 그치면 모레는 비 소식이 쉬어가겠습니다. 주말부터는 정체 전선의 영향권에 들면서 다시 비 예보가 들어있는데요, 다음주 초까지 길게 이어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