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클립
연속재생
ON으로 설정 시 다음회차가 자동으로 연속재생 됩니다.

[핫이슈클릭] 연예가화제,어펜져스′′ 김준호, 해와달엔터 전속계약 전체 관람가

조회수 9 2021.08.18KNN4분
<앵커>
올림픽 기간동안 수많은 올림픽 스타들이 탄생했는데요,

펜싱 어벤져스죠, 어펜져스의 김준호가 하지원씨와 한솥밥을 먹게 됐습니다.

첫 소식으로 만나보시죠!

<리포트>
펜싱 남자 사브르 국가대표 김준호가 소속사를 찾았습니다.

김준호는 최근 하지원이 소속된 해와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는데요,

김준호는 2020 도쿄올림픽에서 펜싱 남자 사브르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딴 ′′올림픽 영웅′′입니다.

뛰어난 펜싱 실력만큼 뛰어난 외모로 도쿄올림픽 내내 화제를 모았었죠,

김준호는 연습과 훈련에 매진하며 펜싱 선수의 본분을 다하는 동시에,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펜싱이라는 종목의 매력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겠다고 하는데요,

특히 김준호는 이번 전속계약 체결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하지원과 한솥밥을 먹게 돼 그의 활약에 더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폐암 말기 판정을 받고 투병 중인 개그맨 겸 가수 김철민이 SNS를 통해 근황을 전해 팬들을 안타깝게 했습니다.

김철민은 16일 ′′이별의 시간이 오고 있네요′′라는 제목으로 라이브방송을 진행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김철민은 아무 말을 하지 않은 7분가량 카메라만 응시하며 때때로 숨을 가쁘게 몰아쉬었습니다.

또 자신의 팔에 꽂은 주삿바늘과 링거 등을 카메라에 담기도 했는데요.

김철민은 1994년 MBC 공채 5기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친형인 모창가수 ′′너훈아′′ 등 가족이 모두 암으로 세상을 떠난 것으로 알려져 더욱 안타까움을 사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컴백한 레드벨벳이 썸머퀸의 저력을 뽐냈는데요,

여름의 끝자락을 저격한 투모로우 바이 투게더의 컴백 반응도 뜨겁습니다.

다음 소식으로 계속 만나보시죠!

1년 8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 걸그룹 레드벨벳이 전 세계 50개 지역에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서머퀸′′의 저력을 보였습니다.

레드벨벳은 새 미니앨범 ′′퀸덤′′(Queendom)으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미국, 캐나다, 네덜란드, 노르웨이 등 50개 지역 1위를 기록했는데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퀸덤′′도 발매 직후부터 음원 차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레드벨벳은 그동안 ′′빨간 맛′′, ′′음파음파′′, ′′파워 업′′ 등 여름 노래를 잇달아 히트시키며 ′′서머퀸′′으로 불렸었는데요,

또 하나의 여름 노래인 ′′퀸덤′′은 레드벨벳 특유의 독특한 색채는 다소 덜어냈지만 청량한 느낌과 멤버들의 성숙해진 보컬이 부각됐습니다.

아이돌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LO$ER=LO♡ER′′(루저 러버)로 컴백했습니다.

지난 5월 정규 2집 ′′혼돈의 장: FREEZE′′를 발표한 뒤 약 3개월 만의 초고속 컴백인데요,

타이틀 곡 ′′LO$ER=LO♡ER′′는 이모 팝 펑크 장르의 곡으로, 세상의 시선으로는 비록 ′′루저(LO$ER)′′처럼 보일지라도 유일한 세계이자 구원자인 ′′너′′에게는 서로를 구원하는 ′′러버(LO♡ER)′′가 되고 싶은 소년의 마음을 표현했다고 하네요!

이밖에도 크래비티, 미래소년 등 신이 보이그룹 역시 연이어 컴백합니다.

팬데믹 시대에 가요계에 첫발을 대디딘 데뷔 1,2년차 그룹인데요,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네요!

지금까지 핫이슈 클릭 조문경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