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클립
연속재생
ON으로 설정 시 다음회차가 자동으로 연속재생 됩니다.

뉴스아이 날씨 단신 5월 27일(목요일) 전체 관람가

조회수 42 2021.05.27KNN2분
(메인)
최근 저기압으로부터 찬 공기가 밀려오면서 비가 내렸다 그쳤다 반복하고 있습니다. 내일도 아침엔 맑은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오후에는 또 한차례 비가 내리겠는데요. 비구름은 경남 서부 지역을 지나 부산, 경남 동부지역을 관통하며 짧고 강하게 내리겠습니다. 특히 경남 북부내륙에는 대기가 불안정해서 1센티미터 안팎의 우박이 떨어질 수 있겠습니다. 농작물 피해 없도록 미리 대비하시는게 좋겠습니다.

(메인2)
여기에 바람도 강하게 불겠는데요. 내일 오후부터 모레 사이 부산과 거제에는 순간 최대 풍속 초속 20미터 이상의 매우 강한 바람이 불면서 강풍 예비특보가 내려지겠습니다.

(전국)
내일 제주를 제외하고 전국이 대체로 흐리겠습니다. 특히 중부지방에는 20-60mm 안팎의 많은 양의 비가 내리겠습니다.

(서부경남)
내일 서부 내륙 지역의 최저 기온 10도 안팎으로 조금 쌀쌀하겠습니다. 그래도 낮 기온은 오늘과 큰 차이가 없겠는데요.

(중부경남)
내일 창원은 낮 최고 23도 창녕과 함안은 25도를 기록하겠습니다.

(부산권)
부산은 내일 아침 16도 낮 기온 22도로 오늘보다 대체로 3도 높겠습니다.

(해상)
내일 낮부터 바람이 강해지고 물결도 거세지겠습니다. 부산 앞바다를 비롯한 남해-동해상 먼바다에 풍랑예비특보가 내려지겠습니다.

(중기예보)
내일 오후를 지나고나면 당분간 뚜렷한 비 예보 없이 맑은 하늘 보실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