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뿌까 (더빙) 1회 전체 관람가

조회수 2,417 2018.12.19한국전체관람가코미디, 액션22분
[수상한 요리대회]

수가섬에 열린 요리대회! 뿌까는 우승상품인 ‘우주일주 여행권’으로 가루와의 낭만적인 우주 여행을 꿈꾸며 장뚱과 함께 거룡가 대표로 출전한다.
하지만 이 요리대회는 사실 거룡가에 치욕을 안기려는 돈킹과 그의 책사 파이야의 비열한 계획이었던 것!
계란 후라이를 뒤집는 미션에서는 소꿉놀이 세트를 지급 받고, 재료 구하기 미션에는 거대하고 살벌한 피라냐를 튀어나오는 등 라운드마다 불리한 상황에 직면하는 뿌까!
심지어 썩은 양말만 먹는 크레이지 염소가 최종 심사위원으로 등장하는데…
뿌까는 사랑의 힘으로 난관을 헤치고 대회에서 우승할 수 있을까?

[라이벌 등장]

돈킹의 외동딸 링링의 우주선이 수가섬에 불시착한다.
파이야의 구조를 기다리던 링링은 거대 거미의 공격을 받아 거미줄에 붙잡히게 되고, 잠시 후 그녀의 등뒤로 달라붙는 또 한 사람..
뿌까의 애정표현을 피해 도망치던 가루다!
링링과 가루는 서로의 등을 찰싹 붙힌 채 티격태격 우여곡절을 겪다가 결국 거미줄을 끊어내고, 서로의 얼굴을 보게 된다.
잘생긴 가루의 모습에 반해버린 링링이 수가섬에 쭉~ 머물기로 결심하면서 수가섬에 백만 번째 돈킹 레스토랑을 오픈하고, 뿌까는 새로운 사랑의 라이벌을 맞이한다!

[행운의 통조림]

수가섬에 오픈한 백만번째 돈킹레스토랑! 명성에 걸맞게 화려한 오픈 행사가 열리고, 식사를 마친 주민들은 오픈 이벤트로 증정 받은 행운의 통조림을 각자의 집 앞에 심는다.
하지만 통조림은 이내 수상한 움직임을 보이더니, 바닥을 뚫어 돈킹 레스토랑과 연결되고.
사실 통조림은 마을 사람들 모두를 레스토랑에 데려올 수 있게 하기 위한 파이야의 비장의 무기였던 것.
링링은 통조림을 이용해 가루의 집 앞에 몰래 구멍을 내고, 가루를 납치해 둘만의 데이트를 즐기려 한다.
가루는 탈출을 감행하고 그 모습을 우연히 보게 된 뿌까는 무시무시한 괴력으로 링링이 설치한 장애물을 부수며 돈킹레스토랑으로 쳐들어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