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연속재생
ON으로 설정 시 다음회차가 자동으로 연속재생 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122회 -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12세 이상 관람가

조회수 16,813 2016.03.20KBS122회90분
일만했던 아빠들의 제자리 찾기 프로젝트!
가족에서 소외되고, 자녀에게 소홀했던 우리 아빠들!
엄마가 없는 48시간 동안 눈물겨운 육아 도전기가 시작된다!!
집나간 아빠들의 자발적 귀환!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122화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 휘재아빠가 씻으러 간 사이, 갑자기 울리는 엄마 전화! 깜짝 놀란 쌍둥이는 엄마의 전화를 받게 되고, 엄마는 서언, 서준이에게 집안일을 부탁하는데.. 엄마의 미션! 청소기 돌리기, 나무에 물주기, 면봉&휴지사오기! 과연, 둥이들은 엄마의 깜짝 미션을 해낼 수 있을지?

- 추블리 부녀의 마지막 이야기! 그동안 사랑해주신 시청자들께 보답의 의미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한 사랑이네! 사랑의 감사제를 위해 추블리 가족은 ‘추블리 레스토랑’을 준비하는데! 한편, 추블리 가족을 만나기 위해 깜짝 방문한 슈퍼맨 가족들! 처음 만난 소다남매와 오랜만에 만난 설아, 수아, 대박이, 서언, 서준이, 그리고 사랑이에게는 어떤 일이 벌어질까?

- 맑은 물 찾아 떠난 소다남매 약수원정대! 범아빠는 어렸을 적, 아버지와의 추억을 떠올려 무작정 약수터를 찾아 나서는데! 시원한 약수 물을 먹을 수 있다는 부푼 꿈도 잠시, 가도 가도 끝이 없는 산길에 길을 잃고 마는데! 소다남매는 무사히 약수 물을 떠올 수 있을지?

- ‘낯선 남자에게서 아빠의 향기가?’ 매일 촬영으로 고생하는 엄마를 응원하기 위해 드라마 스튜디오를 찾은 로희네! 그때 만난 아빠의 도플갱어 배우 이상우! 로희는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아빠와 삼촌을 번갈아 바라보는데! 과연 아빠의 도플갱어 이상우를 본 로희의 반응은?

- 동국아빠가 전지훈련에 가기 전, 큰맘 먹고 준비한 대게파티! 담백한 게살부터 고소한 게딱지까지~ 처음 먹어보는 대게 맛에 푹 빠진 삼남매는 급기야 ‘한 달 동안 아빠를 못 본다’는 말에도 ‘괜찮다’고 말해 아빠를 당황시키는데! 못 말리는 삼남매의 대게파티 大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