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연속재생
ON으로 설정 시 다음회차가 자동으로 연속재생 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121회 - 언제나 봄 12세 이상 관람가

조회수 19,423 2016.03.13KBS121회90분
일만했던 아빠들의 제자리 찾기 프로젝트!
가족에서 소외되고, 자녀에게 소홀했던 우리 아빠들!
엄마가 없는 48시간 동안 눈물겨운 육아 도전기가 시작된다!!
집나간 아빠들의 자발적 귀환!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121화 ‘언제나 봄’

- 휘재아빠표 놀이터 개장! 물고기를 좋아하는 쌍둥이를 위한 낚시 수조부터 밀가루 속에 맘껏 뒹굴 수 있는 대형 고무통까지! 아빠표 놀이터에 신이 난 서준이는 방안 가득 밀가루를 던지며 놀다가 급기야 기저귀를 벗기 시작하는데! 과연, 휘재아빠표 놀이터의 결말은?

- 추블리 부녀의 특별한 데이트! 어느덧 6살이 된 사랑이가 더 크기 전에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커플사진을 남기기위해 스튜디오를 찾았는데! 꼬꼬마 신부가 된 사랑이에게 ‘17살에 유토와 결혼하겠다’던 계획에 대해 물어보는 성훈아빠! 과연, 사랑이의 속마음은?

- 집에서는 누나바라기에 밥투정을 하는 ‘아기’ 다을이가 유치원에 가면 ‘엉아’로 변한다? 진짜 엉아가 되기 위해 5세반으로 월반을 꿈꾸는 다을이는 싫어하는 채소를 먹고 혼자 손을 씻는 등 늠름한 유치원생활을 하는데! 아빠도 몰랐던 ‘엉아’ 다을이의 이중생활 大공개!

- 로희에게 특별한 친구가 생겼어요! 로희에게 친구를 만들어주기 위해 제작진의 아이를 초대한 태영아빠! 혼자서 세 아이를 볼 수 있다고 호언장담했던 것도 잠시! 아이들의 삼단분리와 눈물에 당황하고 마는데! 과연, 태영아빠는 무사히 세 아이 돌보기를 마칠 수 있을지?

- ‘빵대박이 돌아왔다!!’ 빵맛의 신세계를 경험한 후, 이유식을 거부했던 대박이에게 찾아온 또 다른 신세계 ‘치즈케이크!’ 한입 먹는 순간 사르르~ 녹는 치즈케이크를 맛본 순간! 대박이의 애절한 몸부림이 시작되는데! 대박이의 빵사랑 2탄 大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