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에피소드
연속재생
ON으로 설정 시 다음회차가 자동으로 연속재생 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25회 12세 이상 관람가

조회수 48,303 2014.05.04KBS25회103분
제25화 ‘처음은 언제나 설렌다’

- 또 한 명의 슈퍼맨이 탄생했다! 감초 연기의 달인 김정태! 금쪽같은 아들 야꿍이와의 48시간에 도전하는데~ 오동통 매력의 귀요미 야꿍이 앞에선 악역전문배우도 순하디 순한 양(?) 한층 업그레이드된 알파벳 댄스부터 소똥야꿍 대소동까지!!
부산 사나이들의 흥미진진한 ‘첫’ 48시간이 공개된다!

- 처음으로 쌍둥이 앞머리 자르기에 도전한 정원! 엄마의 과감한 가위질에 둥이의 앞머리는 점점 짧아지고... 돌이킬 수 없는 엄마의 가위질!! 그 결과는? 한편, 세계 최초로 쌍둥이 시구에 도전한 이휘재! 한 명은 업고 한 명은 안고 눈물겨운 그라운드 입성기! 그 설렘 가득한 순간은 어떤 모습일지~!

- 하루에게 GD급 설렘을 가져다주는 삼촌이 나타났다(?) 동요 제작을 위해 UV 삼촌들이 방문하자 소녀팬 모드로 돌변한 하루. 과연 하루를 긴장시킨 아이돌급 삼촌은 누구!? 그리고 공개되는 유브이와 에픽하이의 첫 콜라보레이션! 동요계의 역사에 한 획을 그을 명곡이 탄생하는데~!

- 할아버지의 생신을 맞아 생일 축하 노래 연습이 한창인 사랑이네~! 엄마 시호의 열정적인 지도하에 율동까지 완벽 마스터하는데~ 시호표 생일 축하 노래는 뭔가 달라도 다르다(?) 한편, 처음으로 올빽 머리에 도전한 사랑이! 확 바뀐 사랑이의 뉴~ 스타일은?!

- 사춘기에 접어든 준준형제~! 엄마의 권유로 심리검사를 받아보는데~ 그동안 알지 못했던 준우, 준서의 솔직한 속마음이 밝혀지고! 생각지 못한 심각한 상황에 큰 충격을 받은 엄마 아빠, 결국 눈물까지 쏟고 마는데~ 대체 준준형제에게 어떤 일이 생긴 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