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에피소드
연속재생
ON으로 설정 시 다음회차가 자동으로 연속재생 됩니다.

봄이 온다! 스타들의 봄패션 나들이! 전체 관람가

바로보기
무료
다운로드
없음
전편 다운로드 이용권 구매
조회수 2,571 2014.03.12ETN280회7분
[촬영 장면]
봄을 앞두고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이 서서히 선보이는 가운데 수많은 스타들도 봄맞이 패션 행사들에 발길을 했는데요. 패션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스타들의 패션은 물론 올 봄 선보일 아이템들도 눈 여겨 보시길 바랍니다.

얼마 전에 종영한 화제의 드라마였죠. 큰 인기만큼이나 전지현씨의 패션 아이템들도 완판, 무수한 화제를 낳았는데요. 봄을 앞두고 패션에 관심이 많은 스타들 역시 완판 아이템들을 얻기 위해 봄맞이 패션 아이템 헌팅으로 분주한 한 주를 보냈습니다.

여성들의 절대적 지지를 받는 아이템, 바로 가방. 이곳은 한 유명 브랜드의 가방 론칭 행사장인데요. 날카로운 눈매 보셨죠. 오늘만큼은 스타들도 매의 눈이 된 것 같네요. 어떤 스타들이 이 자리에 왔을까요. 포토월로 가봅니다. 떠오르는 CF스타 손수현씨는 수수한 듯 자연스러운 스타일로 포토월 앞 취재진을 맞았고요. 손수현씨와는 다른 시원시원하고 뇌쇄적인 느낌으로 자리에 선 한고은씨. 심플한 스타일에 지적인 느낌 살린 소이현씨는 화사한 미소로 취재진에 인사를 건넸습니다.

긴 생머리에 단아한 외모의 이수경씨. 깜찍한 숏팬츠로 하의실종 컨셉을 살린 윤승아씨 역시 눈을 뗄 수 없는 미모를 자랑했고요. 요즘 주가가 부쩍 오른 솔직한 모델 한혜진씨도 모델다운 포스를 뽐낸 자리였습니다. 봄 향기 한껏 머금은 아이템 향수를 찾은 스타들. 여긴 또 어딜까요? 벌써부터 취재진이 북새통을 이루고 있습니다. '패션은 눈에 보이는 것만이 다가 아니다'라며 진정한 패션의 완성을 향기에서 찾고자 방문한 스타들을 만나봤습니다.

패션 프로그램 MC답게 블랙으로 여성미를 한껏 발산한 박은지씨. 여유로운 모습으로 오늘도 출석 1등 신고하셨습니다. 트렌치코트로 깔끔한 매력을 발산한 이시영씨. 오늘따라 더 여성스러운 포즈구요. 의상에서 부터 봄이 느껴지는 화사한 스타일의 박정아씨는 무슨 향수를 좋아할까요. 청순부터 시크 까지 4인4색의 씨스타도 봄을 준비하고자 자리에 함께 했습니다. 시스타하면 떠오르는 섹시한 컨셉과는 다른 수수한 외출복 차림이 편해 보이는데요. 역시 꾸밈없이 털털한 효린의 한마디는? 노래가 저절로 떠오릅니다. '당신에게서 꽃내음이 나네요~'

여기는 잠실의 한 백화점입니다. 화사한 봄처럼 화려한 아이템하면 주얼리 액세서리를 빼놓을 수 없죠. 다양한 액세서리로 멋을 낸 스타들을 이곳에서 만나봤습니다. 박은혜씨는 물론 클라라씨 까지 아름다운 여배우뿐만 아니라 이날은 남자 아이돌 엠블랙도 볼 수 있었는데요. 평소 액세서리에 관심이 많았나 봐요. 나름 전문가의 코디법 들어보겠습니다.

Q:[인터뷰-엠블랙]남자가 어울릴 수 있는 주얼리 액세서리 코디 법은?
Q:[인터뷰-전혜진]평소 즐겨 착용하는 액세서리는?

검정 드레스로 성숙한 모습 선보인 남보라씨.

Q:[인터뷰-남보라]올 봄 패션 아이템을 하나 제안한다면?

'별이삼샵' 뮤직비디오에서도 남다른 액세서리 사랑 보였던 가수 이정씨.

Q:[인터뷰-이정]남자들의 패션 아이템 하나만 추천한다면?

이밖에도 5월 초 입대 예정인 박기웅씨와 품절남 서지석씨도 자리했는데요.

Q:[인터뷰-서지석]어떻게 참석하게 되었는지?

올 봄엔 어떤 스타가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패션 아이템으로 완판 스타에 도전할 지 기대되는데요. 스타들의 날카로운 눈에 띈 디자인과 대중들의 취향이 얼마나 매치가 될 지 올 봄이 끝나면 알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