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영상을 재상하시려면 Adobe Flash Player가 필요합니다.

최신 Flash Player 다운로드 하기

어떻게 잊겠습니까 - 채동하
세븐틴 울고 싶지 않아 (Dont Wanna Cry)

어떻게 잊겠습니까 - 채동하 전체 관람가

바로보기
무료
다운로드
없음
전편 다운로드 이용권 구매
조회수 39,454 2009.11.11

채동하, 16개월만의 컴백 앨범 <에세이> 전격 발매

 

걸 그룹이 대세인 2009년 가요계를 한방에 뒤집을 하반기 음반 시장 뜨거운 핫 이슈가 등장했다.

이는 바로 올 가을 컴백하는 발라드왕자 라인업중 단연 기대를 모으는 가수 채동하의 컴백 앨범 <에세이>이다.

 

sg워너비 전 멤버이자 리더로서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다 그 모든 것을 뒤로하고 잠정 탈퇴 선언을 해 무성한 소문과 함께 많은 팬들의 아쉬움을 샀던 채동하가 16개월여 만에 가요계로 돌아온 것이다.

 

올 가을 가요계에 새롭고 신선한 발라드의 왕자로 떠오를 가수 채동하는 파워풀한 보컬에 애절한 감성을 장착하여 수많은 대중음악 팬들을 확실히 매료시킬 준비를 완료하고 컴백한 셈이다.

오랜만의 컴백과 함께 정규앨범으로 발매되는 이번 앨범은 무려 약 40페이지가 넘는 화보와 함께 12개의 감성트랙으로 구성되어 앨범의 소장가치를 한층 배가시켰다.

 

또한 이번 컴백 앨범 <에세이>에는 화려한 화보집에 더해, 채동하에 대한 그 동안의 모든 궁금증이 <에세이>라는 컨셉에 채동하가 직접 쓴 일기이자 수필 형태로 작성되어 그의 진솔한 마음을 엿볼 수 있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지극히 개인적인 이야기부터 sg워너비 멤버로 활동하던 시절 멤버들과 소속사 관계자들만 알고 있었던 추억들, 그룹 탈퇴 이후 앨범을 작업하면서 느꼈던 심정들.. 이 모두가 담겨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번 앨범에서 채동하는 국내를 대표하는 프로듀서이자 히트메이커 작곡가인 조영수 프로듀서와 함께 공동 프로듀싱을 맡아 작사, 작곡에도 참여해 음악적으로도 한층 성숙되었다.

세븐틴 울고 싶지 않아 (Dont Wanna C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