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GATE 인트로 영상 공개 전체 관람가

바로보기
무료
다운로드
없음
전편 다운로드 이용권 구매
조회수 2,127 2010.08.24

GATE 인트로 영상 공개


만화책을 보는 듯한 독특한 형식의 인트로 영상 공개
8월 25일부터 9월 3일까지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시작

 

 

JCE (대표 송인수, www.jceworld.com)가 자체 개발한 신작게임 ‘공간돌파 FPS <GATE>’의 새로운 인트로 영상이 공개되었다.

<GATE>는 공간을 돌파하는 ‘게이트’와 다양한 컨셉과 능력을 가진 캐릭터들로 무장한 색다른 형식의 FPS 게임이다. JCE의 색깔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카툰렌더링 기법의 그래픽을 사용하여 친숙하면서, 색다른 느낌을 가지는 것이 특징이다.

<GATE>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영상은 게임의 첫 도입부분에 나오는 인트로 영상으로, 흡사 만화책을 읽는 듯한 재미를 주고 있다. 특히 <GATE> 특유의 스타일리쉬함을 잔뜩 만끽할 수 있는 것과 함께 게임의 주요 특징인 게이트에 대한 소개, 그리고 다양한 캐릭터들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스킬을 간단하면서도 흡입력 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GATE>는 홈페이지를 공개한 지난 13일부터 지금까지 1만 명이 넘는 유저가 참가 신청을 하였으며, 게시판을 통하여 <GATE> 만의 새로운 시스템을 궁금해 하는 유저들로 연일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의견들이 펼쳐졌다. 특히 게이트와 다양한 캐릭터 들이 줄 수 있는 다양한 전략 전술에 대해 활발한 토론이 벌어지며, 빨리 <GATE>를 플레이하고 싶어 하는 유저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장지웅 JCE 사업본부장은 “<GATE>는 기존 밀리터리 FPS게임과는 달리 독특한 세계관과, 동일한 캐릭터에서 무기만 교체하는 형식이 아닌 다양한 ‘클래스’를 통하여 한 단계 진일보한 FPS의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고 밝히며 <GATE>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GATE>는 8월 25일(수)부터 9월 3일(금) 까지 평일 오후 3시부터 저녁 8시까지, 주말은 정오부터 저녁 8시까지 10일간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며 지금 즉시 홈페이지(http://gate.joycity.com) 를 통하여 테스트 신청이 가능하다.

[롤잘알]이 되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