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세븐소울즈 바빌론의 재앙 영상 공개 전체 관람가

바로보기
무료
다운로드
없음
전편 다운로드 이용권 구매
조회수 4,467 2010.08.24

<세븐소울즈> ‘바빌론의 재앙’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4월 공개 서비스 이후 최대규모 업데이트로 만렙의 추가 레벨업 가능 및 신규 필드 대공개
서버별 유저 협력을 통한 월드 이벤트 도입 등 신규 컨텐츠 대폭 강화

 

 

 

NHN㈜ (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이 운영하는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www.hangame.com)과 (주)씨알스페이스(대표 오용환)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성인용 오리엔탈 판타지 MMORPG <세븐소울즈>가 오는 26일 ‘바빌론의 재앙’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세븐소울즈>는 독특한 성인 컨텐츠와 생생한 타격감을 더해주는 분노시스템, 그리고 짜임새 있는 퀘스트와 다양한 스킬을 통해 많은 성인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최고 동접 5만 5천을 돌파한 오리엔탈 판타지 MMORPG로, 지난 4월부터 공개 서비스 중이다.
 
이번에 실시되는 ‘바빌론의 재앙’ 업데이트는 <세븐소울즈> 공개서비스 이후 처음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기존의 50레벨의 만렙에서 추가 성장 레벨업이 가능하며, 신규 필드인 ‘미강국 동누리’가 공개된다.
 
이외에도 초보렙, 중렙, 고렙의 유저가 맡은 바 임무를 수행할 수 있고, 5개의 서버간의 경쟁요소를 지닌 대규모의 이벤트도 수반된다. 역대 가장 넓은 필드와 만렙을 위한 새로운 콘텐츠도 추가된다.
 
또한, 바빌론의 운석, 파괴의 원념, 대지의 악령 등 신규 몬스터와 퀘스트 및 신규 만렙용 인던이 공개될 예정이며, 서버별 유저 전체의 협력을 통한 월드 이벤트의 형식을 가지고 있어서 그 의미가 남 다르다.
 
한편 <세븐소울즈>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이하여 대규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세븐소울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7soul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롤잘알]이 되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