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배터리 신규 플레이 영상 전체 관람가

바로보기
무료
다운로드
없음
전편 다운로드 이용권 구매
조회수 2,122 2010.08.19

웹젠 ‘배터리 온라인’ OBT 사전체험 참가자 모집


- 8/18, 공개서비스 사전체험 참가자 1만명 모집 시작
- 9/2, 당선자 대상 공개서비스 사전 체험 실시,
- 티저사이트 통해 새 게임 플레이 영상 공개

 

 

 

웹젠(대표 김창근, 김병관 www.webzen.co.kr)의 현대 밀리터리 FPS ‘배터리 온라인’(BATTERY, Battle Territory)이 ‘OBT사전체험’ 참가자를 모집한다.

웹젠은 어제(8월 18일) 공식 티저사이트(btr.webzen.co.kr)를 통해 ‘배터리 온라인’의 새로운 게임플레이 영상을 공개하며, 오는 9월 2일부터 시작되는 ‘배터리 온라인’의 ‘OBT사전체험’에 참가할 1만 명의 일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전 체험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공식 티저사이트에서 회원 가입 후 응모에 참여할 수 있으며, 1차 비공개테스트에 참가했던 회원은 별도의 신청 없이 이번 ‘OBT사전체험’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체험에 참여하는 모든 회원들의 게임 데이터는 OBT이후에도 그대로 유지된다.

모집기간은 오는 8월 29일까지로, 8월 31일부터 공식 티저사이트(btr.webzen.co.kr)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티저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 새 게임플레이 동영상에서는 새로 추가 된 총기류(Scar 등) 및 개인 전술 등을 사용한 실제 시가 전투를 박진감 넘치는 배경음악과 함께 소개하고 있다.

‘배터리 온라인’은 올해 초 비공개 테스트에서 현대전투를 배경으로 하는 콘텐츠를 선보여 2010년 하반기 FPS 게임시장의 최고 기대 게임으로 손꼽혀 왔으며, ‘쉬리’, ‘아이리스’의 이동준 음악감독이 참여한 사운드가 더해져 그 게임성과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배터리의 개발을 총괄한 웹젠의 박정석 PD는 “1차 테스트에 비해 월등히 향상 된 그래픽뿐 아니라 새로 추가 된 총기류, 맵과 캐릭터 등 다양해진 콘텐츠를 공개테스트 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을 것이다”면서, “공개서비스 이전 마지막 테스트 형식으로 진행 될 이번 사전체험에서 ‘배터리 온라인’만의 쉽고 재미있는 현대전투의 진수를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웹젠은 오늘부터 OBT사전체험 종료일까지 참가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체험기간 중 사전체험기를 남기는 모든 고객에게 ‘배터리 포인트’를 제공하고, 이중 우수작을 선정해 LED모니터 등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체험 종료일까지 높은 계급을 달성한 클랜과 일병 계급에 도달한 개인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LE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을 선물하는 행사도 준비하고 있다.

‘배터리 온라인’ OBT 사전체험 및 관련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티저사이트(btr.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롤잘알]이 되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