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오지GO with 코모바울루 1회 전체 관람가

조회수 697 2020.02.25MBN1회70분
김병만X윤택X김승수,
'오지GO' 3형제 솔로몬제도 코무바울루족과 함께
더욱 커진 스케일, 더욱 깊어진 교감으로 다시 찾아왔다!


'오지GO'는 원시부족과 21세기 현대인의 만남, 서로 다른 문화의 크로스 체험을 통해 행복의 의미를 알아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지난 시즌에서 뉴기니 섬 원시 부족과의 만남으로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던 '오지GO'가 더욱 커진 스케일과 재미,
깊어진 원주민들과의 교감 등을 가득 채워 시청자들과 만난다.

24일 첫 방송되는 '오지GO'는 남태평양 솔로몬제도의 오지 속 코무바울루 부족을 찾는다.
김병만, 윤택, 김승수 등 '오지GO' 3형제는 부족민들의 전통 환영 인사와 함께 다양한 요리를 대접받고, 전통의상과 사냥법 등을 체험한다.
코무바울루 부족은 드넓은 남태평양 바다를 품은 해변에 마을을 형성, 풍족한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푸른 바다에선 성인 상반신 길이에 맞먹는 물고기가 잡히고,
해변으로부터 넓게 뻗은 정글에선 바나나를 비롯해 다양한 열대 과일을 쉽게 구할 수 있다.
여기에 코무바울루 족이 자체적으로 관리하는 밭에서 자라는 채소들과 야생동물들까지.
코무바울루 족은 이렇게 풍족한 환경에서 약 300명의 부족민들의 자신들의 전통을 지키고 있다.

김병만, 윤택, 김승수는 코무바울루 족과 깊은 교감을 나누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다.
이들은 도착한 첫날부터 과감한 노출을 감행하며 신체 주요 부위만을 가린 부족 전통 의상으로 갈아입는다.
또한 공용어인 영어를 비롯해 부족민 전통언어인 피진어까지 차근차근 배워가며
코무바울루 부족과 좀 더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인다.

어제 많이 본 연예오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