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TV 동물농장 958회 전체 관람가

SBS 30일 이용권
담기
조회수 329 2020.02.23SBS958회65분
▶레트리버 7남매



이번엔 무려 7마리다! 천방지축 꼬마 레트리버 7남매와 엄마 <테디>, 터줏대감 <뽀>가 함께하는 진정한 개판 오 분 전 세계로 떠나보자!



감탄부터 나오는 풍경~ 공기 좋고 물 맑은 동네에서 유유히 산책을 즐기는 나니 씨와 강아지 두 마리~ 바로 <뽀>와 <테디>다! 여유로운 산책을 끝나고 집에 도착했는데! 어라…? 집 꼴이 개판이다! 마치 폭탄을 맞은 듯 초토화된 집에 어리둥절한 그때! 집에서 쏟아져 나오는 건 레트리버 꼬물이 7마리! 눈뜬 지 고작 2개월 반, 아직은 모르는 게 더 많은 사고뭉치 녀석들 때문에 고단할 때도 있지만~ 어쩌면, 세상 빛을 보지 못할뻔한 아이들이기에 나니 씨는 그저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하다는데. 하지만! 이 집의 터줏대감 <뽀>의 생각은 조금 다르다고. 집안의 평화 다 깨는 사고뭉치 레트리버 남매들 때문에 ‘나는 집이 싫다.’ 기어코 집 거부를 시작한 <뽀>와 아무 상관 없이 그저 해맑은 꼬물이들! 어디로 튈지 모르는 그들의 개판 오 분 전 일상이 지금 펼쳐집니다~







▶그냥들의 발라당 보고서



길냥이 간택을 기다리는 분들 주목! 길냥이에게 간택당했다는 제보를 모아모아~ 간택의 법칙을 밝혀냈다! 고양이 마음에 쏙 드는 인간이 되는 방법이, 지금 공개됩니다!



쉽게 마음을 주지 않는 도도함의 상징, 고양이! 그 중에서도 길냥이의 경우 몇 년을 챙겨줘도 경계를 풀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일 만큼, 마음을 얻기가 하늘의 별 따기인데~ 하지만! 그 어려운 일을 ‘얼떨결에’ 해내버린 이들의 간택 간증글에, 간택을 바라는 예비집사들은 희망을 버릴 수가 없다고! 화제가 되는 맛집은 늘 우리 동네에 없듯이, 간증글은 넘쳐나는 와중에 나를 Pick하는 고양이는 없음을 비통해하는 분들을 위해~ 동물농장이 나섰다! 고양이에게 간택당했다는 제보를 모아모아 밝혀낸 간택의 법칙이, 지금 공개됩니다!







▶나는 수의사와 산다 5



[반려동물 x 수의사] 생사의 기로에 놓인, 아프고 고통받는 동물들의 한 줄기 빛! 수의사들!!

그들에게 반려동물은 어떤 의미일까? 그리고 그들은 자신의 반려동물과 어떤 삶을 살고 있을까?



이른 시간부터 환자들을 맞이하느라 분주~한 이곳은 오늘의 주인공인 이태형 수의사가 몸담은 동물병원! 그런데 알고 보니,, 이 많~은 녀석들이 병원을 찾은 환자가 아니라, 이태형 수의사의 가족들이라고~ 마음 쓰이는 녀석들을 외면하지 못하고 하나둘씩 거두다 보니 무려 강아지 6마리, 고양이 3마리의 대가족을 이루게 되었다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녀석은, 제 발로 진료실에 찾아온 고양이 한 마리! 수많은 경쟁 상대를 제치고 유일하게 이태형 수의사와 출퇴근을 함께 하며 동고동락 중인 ‘샤샤’라고,,! 가장 오랜 시간을 함께한 둘인데 어째,, 지켜보는 사람 무안하게 사이가 서먹~해 보인다?! 하지만 이 또한 이태형 수의사의 큰 그림, <샤샤>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법이라고 하니~ 그 속내가 궁금해지는데! 때로는 무심한 듯~ 때로는 애틋한 연인처럼,, 서로를 밀고 당기는 <샤샤>와 이태형 수의사를 보며 배우는 밀당의 기술! 반려동물의 문제행동으로 고민하는 이들이라면, 둘 사이를 주목해보는 게 어떨까~?!



연관 테마

[관찰 예능] 소소한 일상 속 웃음

TV는 사랑을 싣고~ 스타의 가족이 궁금해!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