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핫클릭] 이탈리아 폭우로 베네치아 일부 침수…피해 현실화 外 전체 관람가

바로보기
무료
다운로드
없음
전편 다운로드 이용권 구매
조회수 102 2019.11.13
[핫클릭] 이탈리아 폭우로 베네치아 일부 침수…피해 현실화 外

이 시각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기사는 어떤 게 있을까요.

라이브투데이 핫클릭 첫 소식부터 살펴보겠습니다.

▶ 이탈리아 폭우로 베네치아 일부 침수…피해 현실화

최근 이탈리아 전역에 쏟아진 호우로 피해가 속출하고 있는 가운데, 수상 도시 베네치아도 도시 일부가 침수됐습니다.

현지언론에 따르면, 최근 며칠째 강한 비가 내린 베네치아의 조수 수위는 현지시간 12일 오전 기준 127㎝에 육박했습니다.

수위가 140㎝를 넘어서면 베네치아의 절반 이상이 물에 잠기게 됩니다.

조수 상승으로 9세기에 세워진 산마르코 대성당에도 바닷물이 들어차 70㎝ 가량 침수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재해대책본부를 가동한 베네치아 당국은, 조수가 대침수의 전조인 155㎝를 넘을 가능성도 배제하지 않고 있습니다.

▶ 고려대서도 '홍콩시위 지지' 대자보 훼손 논란

최근 대학가에서 홍콩 민주화 시위를 지지하는 현수막이 무단 철거돼 논란이 벌어진 가운데 고려대에서도 관련 대자보가 훼손됐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고려대 재학생·졸업생 등의 온라인 커뮤니티인 '고파스'에 안암캠퍼스 정경대 후문 게시판에 붙은 홍콩 시위 지지 대자보가 지난 11일 훼손된 것을 목격했다는 글이 잇따랐습니다.

총학생회는 입장문을 내고 "대자보 훼손 행위가 반복될 경우 엄중히 대응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 '술 먹방' 찍다 만취 출연자 성폭행한 BJ 구속

술 먹는 인터넷 방송, 이른바 '술 먹방'을 하다가 만취 상태의 여성 출연자를 성폭행한 인터넷 방송 BJ가 구속됐습니다.

서울 금천경찰서는 준강간 혐의로 인터넷 방송 BJ A씨를 구속했다고 밝혔습니다.

A씨는 지난 9일 새벽 서울 금천구 자신의 오피스텔로 피해 여성을 불러 음주 방송을 하던 중 피해 여성이 만취해 잠들자 성폭행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A씨는 "피해 여성이 성관계를 거부하지 않았다"며 혐의를 부인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