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10회 12세 이상 관람가

KBS 30일 이용권
담기
조회수 381 2019.06.30KBS10회75분
<심영순>
요리 경연 <급식대첩>의 심사위원을 요청받고 한 학교를 방문한 심 선생님!
본격 경연에 앞서 학생들과 함께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데....
요리에 대한 진중한 질문부터 엉뚱한 질문까지 웃음꽃이 핀다. 웃고 떠드는 시간도 잠시,
본격 경연 시작! ‘新 3대 영양소’가 포함된 한 상을 선보여야 하는 학생들! 간은 안 맞고 밥은 타고 양념은 부족하고..
어설픈 학생들이지만 진지하게 바라보는 심 선생님! 조리대를 돌아다니며 조언과 지적을 아끼지 않는데..
마침내 다가온 평가의 시간! 엄격한 태도로 음식을 맛보고 평가하는 심 선생님과 독설에 긴장하는 학생들!
과연... <급식대첩>은 잘 마무리될 수 있을까?

<현주엽>
본격 시즌 준비를 앞두고 선수들의 몸 상태를 확인하는 체력 테스트 날!
정겨운(?) 스킨십으로 선수들의 몸을 꼼꼼하게 살피는 현 감독!
아저씨 저리 가라~ 휴가를 열심히 보낸 선수들의 몸 상태에 현 감독의 지적은 폭발한다.
실내 훈련장에서 진행되는 더 강도 높아진 체력 테스트! 오전부터 진행된 체력 테스트에 이미 선수들은 체력 고갈!
지친 선수들을 보며 현 감독의 분노는 결국 폭발하고..
애정 어린 잔소리는 물론이요, 현 감독의 해바라기 맛 외침이 훈련장을 울리는데...
체력 테스트가 끝난 후 현 감독은 선수들에게 식사를 제안하지만 이미 지친 선수들은 이를 거절한다.
하지만 알고 보니 친목을 다지기 위해 기존 선수들&신입생들의 감독님만 모르는 은밀한(?) 저녁 약속이 있었다고 하는데..
과연 선수들은 감독님을 피해갈 수 있을까?

<타이거JK>
KBS 라디오 스케쥴에 온 JK 대표님! 생방송에서 윤미래를 위한 선곡부터
결혼 에피소드까지 풀어놓는데... 알고 보니 오늘은 필굿뮤직의 연간 행사 중
절대 빼놓을 수 없는 특별한 날, 윤미래 회장의 생일!
지금까지, 눈치 100단 윤 회장과 치밀함은 2% 부족한 직원들&대표님 탓에 10년 간 서프라이즈 파티를 성공해본 적이 없다는데....
하지만! 이번만큼은 반드시 성공하리라 다짐하며 각자의 아이디어를 모으던 중,
평소 윤 회장이 좋아하던 롤러장에서의 파티를 계획한 JK!
이번만큼은 윤미래의 서프라이즈 파티를 성공시키기 위해 모두가 바삐 움직인다!
한편, 윤 회장의 눈을 가린 채 파티장까지 데려와야 하는 미션을 받은 팀장과 스타일리스트!
과연 필굿 식구들은 11번째 시도 끝에 서프라이즈 파티의 성공을 맛볼 수 있을까?

연예오락 차트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