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TV 동물농장 913회 전체 관람가

SBS 30일 이용권
담기
조회수 478 2019.04.14SBS913회64분
▶ 제발 돌아오개!! - 가출견 희망이

매일 밤마다 탈출해서,, 다른 집의 반려견 행세를 한다는 가출견 <희망이>! 대체 왜 녀석은 계속해서 집을 나가는 걸까?

살랑살랑 부는 봄바람에~ 훌쩍 떠나버리고만 싶은 요즘!! 주인의 마음도 모르고 매일을 탈출하는 견공때문에,, 속이 상한다는 양산의 한 가정집. 바로~ 밤마다, 집이 아닌 캠핑장으로 향해 손님들을 맞이한다는 탈출견 <희망이>다!! 손님들만 왔다! 하면~ 버선발로 달려가 반가워하니,, 졸지에 캠핑장의 얼굴이자, 영업부장이 되었다는데. 정작 <희망이>의 진짜 주인인 아저씨와 아주머니는,, 자식처럼 애지중지 키운 녀석이,, 집을 나가 다른 집 개 행세를 하니,, 섭섭할 따름이라고! 혹시 답답해서 그럴까~ 너른 마당까지 마련해주었지만,, 어김없이 가출을 일삼는 녀석! 대체 왜 <희망이>는 계속해서 집을 나가는건지,, 그 이유가 잠시 후 공개됩니다!

▶ 14.5kg! 역대 최고 뚱냥이 <루루>

뚱냥이 역사에 한 획을 긋는 녀석의 등장! 식탐도 없는 <루루>는 어쩌다 초특급 뚱냥이가 된 것일까? 그 놀라운 비밀이 밝혀집니다!

가출견 <희망이>와는 달리~ 봄나들이는 고사하고 침대와 한 몸이 되어버린 녀석이 있다는데...! 풍만~한 D라인 몸매를 소유한 녀석의 정체는 무려 14.5kg에 달하는,, 슈퍼울트라헤비급 뚱냥이 <루루>라고! 놀랍게도 녀석의 허리둘레는 웬만한 성인 남성 사이즈인 31인치라는데! 보통의 고양이들보다 3배 이상의 덩치를 소유한 녀석은,, 그동안 TV동물농장에 출연했던 수많은 뚱냥이들을 가볍게 제치고, 단연 뚱냥이계 왕좌를 차지했다고. 그런데 엄청난 먹성을 자랑할 줄 알았던 녀석이 간식도 고기도 전혀 입에 대지 않는다? 그렇다면 대체 <루루>가 비만 고양이가 된 진짜 이유는 무엇일까?!

▶ 한 놈만 팬다! 달콤, 살벌한 그녀 <호피>

다른 이들에겐 천사 같은 그녀가.. 한 남자 앞에서만 맹수로 돌변한다?! 정남씨만 보면 이빨을 드러내는 달콤살벌한 견공 <호피>! 과연, 정남씨를 향한 호피의 분노는.. 사그라질 수 있을까!

맛있는 음식부터 꼭~ 필요한 물건까지! 기다리는 이들에게 해결사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경기도의 한 배달업체! 그곳에~ 한 남자, ‘정남’씨만! 보였다 하면 맹수로 변하는 견공이 있다는데! 바로~ 다른 이들에겐 천사 같지만, 정남씨만 보면 이빨을 드러내는 달콤!살벌한 그녀 <호피>다! 녀석은 하루에도 수 십명의 직원들이 드나드는 사무실에서~ 오로지 딱 한 사람! 정남씨에게만 출입을 불허한다고! 전생의 원수라도 되는건지.. 처음 만난 순간부터 정남씨를 향해 적대감을 드러냈다는 <호피>! 심지어~ 오토바이 소리만 듣고도 정남씨가 온걸 알아챈다는데... 녀석은 도대체 왜! 정남씨만 보면 분노를 하는걸까?!

연관 테마

[관찰 예능] 소소한 일상 속 웃음

TV는 사랑을 싣고~ 스타의 가족이 궁금해!

전체보기

연예오락 차트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