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최신영상

마이 리틀 포니 : 레인보우 락(더빙) 전체 관람가

PLAYY 애니 무제한 30일 - 300여편
담기
조회수 474 2019.03.21미국전체관람가어린이, 극장판74분
" 과거, 이퀘스트리아를 혼란에 빠뜨려 마력을 얻었던 아다지오 대즐, 소나타 더스크, 아리아 블레이즈는 턱수염 스타 스월에 의해 인간 세계로 추방된다. 인간 세계에서는 이퀘스트리아와 같은 수준의 마력을 얻을 수 없어서 인간 세계를 전전하던 셋은 어느 날, 언덕 너머로 〈마이 리틀 포니: 이퀘스트리아 걸스〉에서 트와일라잇 스파클이 선셋 쉬머를 물리치기 위해 사용한 마법을 보게 된다.
며칠 후, 셋은 이퀘스트리아 마법을 발견했던 캔틀롯 고등학교에 입학한다. 셋은 마법을 이용해 학생들 간의 싸움을 부추기고, 며칠 후에 있을 뮤지컬 대회를 싸움으로 변질시킨다. 이를 이상하게 본 선셋 쉬머와 친구들은 이퀘스트리아와 연결된 책을 이용해 트와일라잇 스파클에게 도움을 청한다. 트와일라잇은 시기에 상관 없이 세계를 이동할 수 있는 기계를 만들고, 인간 세계로 간다. 트와일라잇은 사이렌의 밴드인 “대즐링(The Dazzlings)”을 처치하기 위해 레인보우 대쉬가 결성한 밴드인 “레인붐(The Rainbooms)”에 참가한다. 하지만 트와일라잇은 다즐링을 물리칠 적절한 주문을 완성하지 못하고, 첫 번째 공연은 학생들의 공작으로 인해 망친다. 두 번째 공연에서는 레인보우 대쉬가 혼자 신나서 노래를 부르자, 다른 친구들은 불쾌해하고, 선셋 쉬머는 다즐링에게 마력을 들키지 않도록 하기 위해 레인보우 대쉬를 덮친다. 4결승에서 떨어진 트릭시는 대즐링에게 넘어가 레인붐 전원과 선셋 쉬머를 방에 가둔다. 레인붐은 이 방에에서 갈등이 생겨 사이가 틀어지고, 대즐링은 그 사이에 생긴 불화에서 마력을 얻는다.
선셋 쉬머는 서로 간의 사이가 틀어지는 게 다즐링의 계획이었다며 친구들을 설득해 화해시킨다. 다즐링이 트와일라잇과 친구들에게서 얻은 마력으로 학생들을 세뇌하고 있을 때, 공연장 뒤에서 레인붐이 나타나 생겨닐 스크래치의 도움으로 대항한다. 다즐링은 마력을 이용해 진정한 모습으로 변신하고, 레인붐을 공격한다. 레인붐이 질 위기에 처하자 트와일라잇은 선셋 쉬머에게 도움을 청하고, 선셋 쉬머의 도움으로 다즐링을 물리친다. 다시 평화가 찾아오자, 트와일라잇 스파클은 포니 세계로 다시 돌아갔다."

애니메이션 차트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