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연속재생
ON으로 설정 시 다음회차가 자동으로 연속재생 됩니다.

해피투게더 579회 - 정재순, 임예진, 차화연, 이혜숙, 유이 15세 이상 관람가

KBS 30일 이용권
담기
조회수 1,049 2019.03.08KBS579회93분
최고 시청률 46.2%!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
마성의 국민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의 주역들이 <해피투게더>에 떴다!
머리채 잡기 필살기로 시청자들에게 사이다를 선사하는 ‘하나뿐인 명희’의 주인공! 박금병 역의 ‘정재순’!
점찍고 연기 변신 성공!! 딸을 위해서라면 뻔뻔한 속물이 되는 것도 마다하지 않는 소양자 역의 ‘임예진’!
엉뚱한 허당 매력! 미워하려야 미워할 수 없는 러블리 시어머니! 오은영 역의 ‘차화연’!
사랑꾼 동생과 아내 바보 아들 사이에서 외로운 인생살이! 나홍실 역의 ‘이혜숙’!
눈물 마를 날, 무릎 펼 날 없는 현실판 캔디! 전 국민이 꽃길 걷길 응원하는 김도란 역의 ‘유이’!
백수인 줄 알았던 남친이 알고 보니 치과 의사? 본격 시월드 시작된 김미란 역의 ‘나혜미’!
전국 어머니들의 로망이죠! 섬세한 사위이자 다정한 남편, 장고래 역의 ‘박성훈’!

지금까지 이런 토크쇼는 없었다! 이것은 예능인가 드라마인가?!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드는 고차원(?) 에피소드 대방출!
정재순, 데뷔 50년 만에 처음 출연한 예능에서 ‘뱃고동’ 개인기까지 섭렵하며 ‘예능 새싹’으로 우뚝 선 사연은?!
“머리채 잡을 때 카타르시스 느낀다!” <하나뿐인 내편> 박금병 치매 연기 비하인드까지 대공개!

임예진, <하나뿐인 내편> 소양자 캐릭터에 완벽 빙의했다?!
실제로 사위 박성훈 구슬려 ‘휴대폰 케이스’ 얻어낸 사연은?! 원조 예능감초 임예진의 꿀잼 입담까지!

차화연, “<하나뿐인 내편> 극 중 나 빼고 다 비정상이다!” 시청자 속 뻥 뚫어줄 사이다 입담 공개!
“전현무&조세호와 친구하고 싶다!” 의외의 인싸력으로
첫 만남에 MC들과 친구 먹은 털털한 매력까지~ 차화연의 모든 것 전격공개!

이혜숙, “내 아들들 전부 한류스타 됐다! 김수현, 박서준, 유연석 다음은 박성훈!”
아들 ‘박성훈’에게 한류스타 예고한 사연은?! 훈훈 덕담 대방출!

유이, “<하나뿐인 내편> 김도란으로 살다 보니 등이 안 펴진다!” 연기에 몰입해 생긴 후유증 공개!
의도치 않게 ‘걸그룹 5대장’에 이름을 올리게 된 깜짝 흑역사 일화까지!

나혜미, “에릭, 내 애정신 보면 ‘이놈~’ 이라고 질투한다!”
사랑꾼 남편 에릭의 귀여운 질투 에피소드 전격공개!
그리고! 유이&나혜미의 하나뿐인 시청률 공약! <♬디바> 댄스까지 Coming Soon!

박성훈, “국민사위 ‘장고래’로 나혜미와 전자마트 광고 노린다!" CF 욕심부터!
감탄을 자아낸 송강호, 조정석, 엄태구 성대모사까지 최초 공개! 숨겨왔던 ‘끼’ 대방출!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마법같은 목요일 밤! <해피투게더 시즌 4>!
2019년 3월 7일 목요일 밤을 함께하세요!

연예오락 차트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