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TV 동물농장 907회 전체 관람가

SBS 30일 이용권
담기
조회수 460 2019.03.03SBS907회70분
[기획] 아기와 반려동물, 가족이 될 수 있을까? (1)

2019 동물농장 기획 <아기와 반려동물> 제1탄! 우려와 편견에 맞서는 가정들! 과연,, 아기와 반려동물은 가족이 될 수 있을까?

어느덧 대한민국은,, 반려동물 인구 1천만 시대! 사랑스러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행복한 가정! 그런데 그 집에,, 아기가 태어난다면?! 새근새근~ 사이좋게 잠이 든 아기와 반려동물의 모습을 꿈꾸지만~ 들려오는 건,, 아기에게 위험하다~ 위생적이지 못하다~! 온통 우려의 목소리뿐이라고~ 그렇다 보니 조금씩 싹트는 의심! 반려동물과 아기, 정말 함께 키워도 괜찮은 걸까?! 그래서 동물농장이 나섰다! 모두가 품어왔던 의문에 대해 속 시원~하게 파헤쳐보는 시간! 아기와 반려동물의 첫 대면을 준비 중이라는 부부의 사연을 듣고,, 한 수 알려주겠다며 등장한 이들이 있었으니~ 다섯 마리 고양이들을 진두지휘하는 꼬마 집사 은율이네부터~ 자신보다 몸집이 큰 초대형 견공들과 지낸다는 시아네! 그리고 무려 8년째, 반려견과 함께 폭풍 성장하고 있다는 바다네까지! 세 가정의 이야기를 통해,, 과연 우리는 그 해답을 찾을 수 있을까?

돌 품는 펭귄 부부

머나먼 남미에서 한국으로 이사 온 멸종위기 1급의 훔볼트 펭귄들! 귀~하신 몸들 중 특이한 행동을 하는 부부가 있다는데~?!

도심 속에서 만나는 환상의 세계! 신비롭고 개성 만점의 수중생물들이 가~득한 대구의 한 아쿠아리움! 이곳에 최고 인기스타인 녀석들이 있다는데~ 오동통~ 귀여운 바디라인에! 물개 뺨치는 수영 실력까지! 바로, 머나먼 남미에서 온 멸종위기 1급의, 귀~하신 훔볼트 펭귄들이다! 이런 평화로운 훔볼트 마을에~ 폭군이 나타났다?! 다짜고짜 폭력을 행사하며 펭귄들을 공포로 몰아넣는 깡패 펭귄 <수성이>! 알고 보니, 둥지 안에서 납작 엎드려 포란 자세를 취하고 있는 아내 <신천이>를 지키기 위해서라는데! 헌데.. ‘알’이 아닌 ‘돌’을 품고 있는 녀석!! 도대체 왜! 녀석들은 돌을 알처럼 대하는 걸까?!

첫눈에 반했개 ~ 두부와 람이

눈이오나~ 비가오나~ 8개월째 매일같이 가게로 찾아오고 있다는 의문의 견공! 어떤 사연이 숨어있을지 잠시 후 공개됩니다!

보기만 해도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사랑스러운 개들이,, 셋씩이나 있다는 한 가게! 그중에서도 뛰어난 사교성에~ 폭풍 친화력을 선보이며 낯선 제작진을 반기는 <두부>가 이 가게의 마스코트라고~ 그런데!! 한 8개월 전부터 매일같이 가게로 찾아와 망부석을 자처하는 견공이 있다? 비가 오나~ 눈이 오나 하루도 빠짐없이 찾아오고 있다는 녀석! 한껏 처량한 자세와, 애절한 눈빛으로,, 마치 이 가게 지킴이마냥,, 문밖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는데~ 어디에서 왔는지,, 왜 오는지도 모를 녀석이 가게로 찾아와 출근 도장을 찍는 이유는,, 대체 무엇일까?

연관 테마

[관찰 예능] 소소한 일상 속 웃음

TV는 사랑을 싣고~ 스타의 가족이 궁금해!

전체보기

연예오락 차트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