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뿌까 (더빙) 7회 전체 관람가

바로보기
500원
대여용 다운로드
500원
전편 다운로드 이용권 구매
조회수 425 2019.01.31한국전체관람가코미디, 액션23분
[춤추는 빨간 구두]

수도사의 창고에서 몰래 탈출한 빨간 구두.
이 구두를 신은 사람은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춤을 추게 된다.
마을 곳곳에서 사람들을 춤을 추게 만들어 온갖 사건사고를 일으키고 다니는 빨간 구두. 결국 구두에는 수배령이 떨어지고,
사람들은 구두를 쫓아다니지만 그 누구도 재빠른 구두를 쉽사리 잡을 수 없다.
최고의 파트너와 최고의 댄스를 추기 전까지는 절대 멈추지 않는다는 빨간 구두.
과연 빨간 구두를 잠재울 자는 누구일까?

[낙서가 살아있다]

뿌까는 가루집 기둥에 뿌까와 가루의 다정한 모습을 담은 낙서를 그린다.
이를 본 링링은 뿌까가 그렸던 낙서를 매직펜을 사용하여 링링과 가루 모습의 낙서로 덮어 버린다.
매직펜으로 그린 낙서는 매직펜에 달린 지우개가 아니면 절대 지워지지 않는데다가,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도 있는 신비한 기능을 갖고 있다.
링링은 이 낙서를 이용해 뿌까를 약올리고, 열 받은 뿌까는 링링의 낙서를 지우기 위해 분투하는데…

[돈킹의 특급 요리사]

어느날 거룡가에서 사라진 비법 소스.
뿌까와 가루가 소스의 흔적을 따라 도둑을 추적한다.
돈킹 레스토랑 까지 이어진 흔적. 뿌까와 가루를 막아서는 돈킹 일당을 헤치고 소스의 흔적을 따라가자, 그 끝에 있는 것은 다름아닌 다다였다!
자신의 요리 실력을 인정받고 싶었던 다다가 파이야의 꼬드김에 넘어가 거룡가의 소스를 가져다주고 돈킹의 쉐프가 된 것.
뿌까와 가루는 실망한 채 돌아가고, 다다는 돈킹에서 선보일 자신만의 요리 연구에 몰두한다.
그 후 다다는 뒤늦게 이 모든 것이 파이야의 계략이었던 걸 깨닫게 되고, 자신의 잘못을 뉘우친다. 다다는 다시 거룡가로 돌아갈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