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에피소드
연속재생
ON으로 설정 시 다음회차가 자동으로 연속재생 됩니다.
눈이 부시게

출발! 드라마 여행 2019 드라마 미리보기 1회 15세 이상 관람가

MBC 30일 이용권
담기
조회수 288 2019.01.17MBC1회55분
‘아이템’부터 ‘봄이 오나 봄’, ‘더 뱅커’, ‘이몽’까지 MBC의 상반기 기대작들을 미리 볼 수 있는 <출발! 드라마 여행 2019>은 서인, 이진 아나운서의 맛깔 나는 진행이 더 해진 스페셜 방송으로 1월 17일 밤 10시에 방영됩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아이템’ – 사물에 담긴 특별한 능력을 차지하라
주지훈, 진세연, 김강우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이미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킨 ‘아이템 (극본 정이도, 연출 김성욱)’은 2019년 상반기 MBC 최대 기대작. ‘아이템’은 미스터 리 블록버스터로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특별한 힘이 깃든 ‘아이템’을 가지려 는 이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스페셜 방송에서는 권력에 굴하지 않는 검사 ‘강곤’역 의 주지훈과 냉철한 모습으로 사건을 수사하는 프로파일러 ‘신소영’역의 진세연, 그 리고 살인 놀이를 즐기는 소시오패스 '조세황' 역할에 김강우까지 주연 3인방의 캐릭 터 소개 및 촬영장 메이킹 등이 알차게 담길 예정이다.

#‘더 뱅커’ – 은행의 진짜 주인은 누구인가
또 다른 상반기 기대작인 '더 뱅커'(극본 서은정 오혜란 배상욱, 연출 이재진)는 김상 중, 채시라, 유동근 등 주연 배우들의 '연기 대상' 수상 경험만 도합 8번에 달하는 그 야말로 '연기 神'들의 드라마다. 돈과 권력이 소용돌이치는 시대에 한 은행원이 정의 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은 '더 뱅커'는 이전에 본 적 없는 '금융 오 피스 드라마'를 표방하며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 오는 3월 첫 방송을 앞두고 스페셜 방송에서는 아재개그를 향한 애정을 캐릭터에 그대로 녹여낸 배우 김상중을 집중 조명한다고 밝혀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몽’ – 독립운동 밀정들의 그림자 전쟁
올해는 3.1 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이하는 뜻 깊은 해를 기념 해 시대극 '이몽'(극본 조규원, 연출 윤상호)이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이몽'은 일제 강점기 경성과 만주 그리고 중국 상해를 배경으로 펼치는 첩보 멜로드라마로, 배우 이요원과 유지태가 각각 조선인 외과의사 ‘이영진’과 ‘약산 김원봉 선생’으로 분해 명 품 연기를 예고했다. ‘출발! 드라마 여행’에서는 독립을 향한 험난한 여정과 암울했 던 시대를 치열하게 살아나갔던 인물들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안방극장의 기대지수 를 높일 예정이다.

빙의

드라마 차트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