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에피소드
연속재생
ON으로 설정 시 다음회차가 자동으로 연속재생 됩니다.

[프로배구] 현대캐피탈, 파죽의 5연승…OK저축은행 또 잡았다 전체 관람가

바로보기
무료
다운로드
없음
전편 다운로드 이용권 구매
조회수 93 2018.12.05
[프로배구] 현대캐피탈, 파죽의 5연승…OK저축은행 또 잡았다

[앵커]

프로배구 현대캐피탈이 파죽의 5연승을 달렸습니다.

올 시즌 진 적이 없는 OK저축은행을 상대로 시즌 세 번째 승리를 챙겼습니다.

박지은 기자입니다.

[기자]

직선타를 꽂은 요스바니가 핸드쉐이크 세리머니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립니다.

요스바니의 세리머니 파트너 송명근은 오픈 공격으로 상승세를 이어갑니다.

하지만 한껏 달아오른 분위기에도 현대캐피탈 주포 파다르를 막지는 못했습니다

고공 타격으로 상대 센터진을 흔든 파다르는 신영석의 서브 실책으로 24대23 턱밑까지 추격당하자 강력한 백어택으로 첫 세트를 가져왔습니다.

파다르의 확률 높은 공격에 레프트 전광인의 영리한 플레이까지 더해진 현대캐피탈은 이후 파죽지세였습니다.

1, 2세트를 내리 가져온 현대캐피탈은 3세트 한때 세터 이승원이 급격히 흔들리며 연속 5실점, 16대15로 쫓기기도 했지만 이승원 대신 투입된 루키 이원중이 안정적인 토스로 파다르와 전광인의 연속 득점을 만들어내 승리를 확정했습니다.

깔끔한 3-0승리를 챙긴 현대캐피탈은 파죽의 5연승을 달리며 선두 대한항공을 승점 2점차로 추격했습니다.

파다르가 18득점, 전광인이 17득점을 올리며 팀 승리에 힘을 실었습니다.

반면 OK저축은행은 요스바니의 공격성공률이 39%에 그치면서 공격의 활로를 찾지 못한채 현대캐피탈전 3전 전패를 기록했습니다.

연합뉴스TV 박지은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연관 테마

연합뉴스 뉴스 카테고리

바르고 정확한 연합뉴스

전체보기
http://img.gomtv.com/images/neo_gomtv/images/brand_gzr/6013_web_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