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비즈&] KT&G, 궐련형 전자담배 '릴 미니' 전국 출시 外 전체 관람가

바로보기
무료
다운로드
없음
전편 다운로드 이용권 구매
조회수 3,647 2018.10.08
[비즈&] KT&G, 궐련형 전자담배 '릴 미니' 전국 출시 外

경제계 소식을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올라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KT&G, 궐련형 전자담배 '릴 미니' 전국 출시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미니'를 정식으로 전국에 출시합니다.

릴 미니는 초소형 사이즈와 54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과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KT&G는 릴 미니 5만대 사전예약 접수를 오는 12일까지 받고, 오는 17일부터는 전국 편의점에서 동시 판매할 예정입니다.

▶ 하이트진로음료 '블랙보리' 3,300만병 판매

하이트진로음료가 검정보리 차음료 '블랙보리'의 누적판매 3,300만병 돌파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페이스북 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축하 메시지와 함께 친구를 소환하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330명에게 블랙보리 2병 상당의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18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합니다.

▶ 스타벅스, 572돌 한글날 맞아 기념 머그잔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572돌 한글날을 기념해 한글의 우수성을 표현한 머그잔, 텀블러, 스타벅스 카드를 한글날 당일 출시합니다.

스타벅스는 이들 상품이 한글 창제원리가 담긴 훈민정음 해례본 가운데 '용자례' 부분을 발췌해 만들어졌고, 한국의 전통회화 예술 기법의 하나인 '낙화'로 한글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고 설명했습니다.

▶ 네이버, 새 명조체 글꼴 개발…'마루 프로젝트' 추진

네이버가 한글의 우수성을 알리는 '마루 프로젝트'를 추진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한글 타이포그라피 디자이너 안상수씨와 함께 명조체 중심의 새로운 글꼴을 개발하는 것이 골자입니다.

네이버는 글꼴 용량은 줄이고 다양한 포맷을 지원해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올리겠다고 밝혔습니다.

▶ 금호아시아나 근무복장 '비즈니스 캐주얼→완전자율' 바꿔

금호아시아나그룹이 임직원의 근무 복장을 현행 비즈니스 캐주얼에서 자율복장으로 바꿨습니다.

이에 따라 금호아시아나 계열사들은 각사 상황에 맞게 자율적으로 복장제도를 운영하게 됩니다.

금호아시아나는 복장 자율화가 임직원의 창의력을 높이고 유연한 조직문화를 형성해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연관 테마

연합뉴스 뉴스 카테고리

바르고 정확한 연합뉴스

전체보기
http://img.gomtv.com/images/neo_gomtv/images/brand_gzr/6013_web_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