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비즈&] T맵ㆍ누구, 차 막히면 음악 듣기 추천한다 外 전체 관람가

바로보기
무료
다운로드
없음
전편 다운로드 이용권 구매
조회수 445 2018.09.03
[비즈&] T맵ㆍ누구, 차 막히면 음악 듣기 추천한다 外

경제계 소식을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올라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T맵·누구, 차 막히면 음악 듣기 추천한다

SK텔레콤이 모바일 내비게이션 'T맵·누구'에서 도로가 막히면 음악과 라디오 듣기를 추천하는 기능을 새로 선보입니다.

음악·라디오 추천 기능은 주행 중 차량이 정체되는 구간에서 정체 안내 메시지와 함께 제공되며, 내일(4일)부터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 KT, 24세이하 전용 월 4만9,000원 무제한요금제

KT가 현재 만 24세 이하 고객 130만명이 사용하는 'Y24 요금제'를 'Y24 온 요금제'로 새롭게 선보입니다.

새 요금제 '데이터온'에 맞게 개편한 상품으로, 가격은 기본 제공 데이터양에 따라 월 4만9,000원부터 8만9,000원까지 입니다.

▶ 신세계백화점, 맛집 줄안서는 스마트대기

신세계백화점이 백화점 식당가의 실시간 손님 대기 현황을 조회할 수 있는 '스마트 대기서비스'를 도입합니다.

손님들은 백화점 앱에서 실시간 식당 대기인원을 확인할 수 있고, 식당에 대기신청을 한뒤 백화점 안을 자유롭게 다니다 카카오톡 알림을 받고 식당에 가면 됩니다.

▶ 카카오·강북삼성병원 건강검진센터 챗봇 개발

카카오와 강북삼성병원이 카카오톡 챗봇을 공동 개발합니다.

앞으로는 강북삼성병원 건강검진센터의 기본 정보와 예약, 결제 안내를 카카오톡에서 받아볼 수 있고, 검진뿐 아니라 병원환자와 내원객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LG하우시스 '페트병재활용' 가구필름 국내 첫 출시

LG하우시스가 페트병을 재활용해서 만든 친환경 '리사이클 가구용 필름'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였습니다.

주방싱크대와 옷장, 책상 등에 사용되는 가구용 필름은 합판 표면에 붙여 다양한 디자인을 표현하는 표면 마감재로, 페트병 재활용에 성공한 것은 일본 업체 1곳에 이어 세계 두번째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ㆍ제보) 카톡/라인 jebo23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연관 테마

연합뉴스 뉴스 카테고리

바르고 정확한 연합뉴스

전체보기
http://img.gomtv.com/images/neo_gomtv/images/brand_gzr/6013_web_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