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에피소드
연속재생
ON으로 설정 시 다음회차가 자동으로 연속재생 됩니다.

방탄소년단, 타임 '인터넷에서 영향력 있는 25인' 선정 전체 관람가

바로보기
무료
다운로드
없음
전편 다운로드 이용권 구매
조회수 298 2018.06.29
방탄소년단, 타임 '인터넷에서 영향력 있는 25인' 선정

[앵커]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이 선정한 '인터넷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25명'에 선정됐습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한국인으로는 유일하게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방주희PD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터]

지난달 18일 정규 3집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을 발매한 그룹 방탄소년단.

빌보드 정상 차지는 물론 세계에서 가장 능력 있는 가수가 되고 싶다며 포부를 밝혔습니다.

방탄소년단의 꿈은 마법처럼 이뤄졌습니다.

3집이 발매 10일만에 '빌보드 200'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앨범의 타이틀곡 '페이크 러브'는 빌보드 싱글 차트인 '핫 100'에 10위까지 오른 겁니다.

연일 신기록을 세워나가는 방탄소년단이 이번에는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이 선정한 '인터넷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25명의 인물'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한국인으로는 유일하게 선정됐습니다.

타임지는 빌보드 톱 소셜 아티스트 2년 연속 수상 등을 언급하며 방탄소년단이 전 세계적으로 성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 "방탄소년단 성공의 진짜 원동력은 열정적인 소셜 팬층"이라면서 팬클럽 '아미'가 방탄소년단과 관련된 모든 것을 소비한다고 분석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8월 미국 뉴욕타임스가 발표한 '미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아티스트'에 아시아 가수로는 유일하게 뽑히기도 했습니다.

방탄소년단 뿐만 아니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팝스타 리아나, 래퍼 카니예 웨스트, 미국 플로리다 총기참사 후 총기 규제 개혁에 나선 파크랜드 고교생들이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연합뉴스TV 방주희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연관 테마

연합뉴스 뉴스 카테고리

바르고 정확한 연합뉴스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