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재생순서

1 2 3
에피소드
연속재생
ON으로 설정 시 다음회차가 자동으로 연속재생 됩니다.

번개맨과 신비의 섬 (뮤지컬)

Lightning Man & The Mistery Island 전체 관람가
조회수 10,279 2018.04.19한국전체관람가어린이, 극장판70분
번개맨은 온 세상 아이들을 지키느라 번개 마크 빛이 점점 사라지는 줄도 모른다.
번개마크를 충전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은 세상 모든 추억이 모이는 신비의 섬으로 떠나는 것뿐이다.
추억에는 다시 일어나게 할 힘이 있기 때문이다.
마리오와 번개걸은 번개맨을 설득해 신비의 섬으로 떠나는 열기구에 탑승하고 아무것도 모르는 피어나와 친구들은 번개맨을 졸라 함께 열기구에 오른다.
한편 나잘난 더잘난은 번개맨이 번개마크를 충전하지 못하도록 방해하기 위해 승무원으로 변신해 열기구에 탑승한다.
나잘난 더잘난이 피어나와 아이들을 속여 집으로 다시 돌아가도록 만들려는 순간 무서운 블랙 회오리와 신비한 안개가 몰려와 열기구를 어디론가 날려 버린다.
번개맨과 친구들이 정신을 차리자 신비의 섬 친구들이 몰려와 이들을 환영해준다. 신비의 섬 마스코트인 릴리코이는 환영의 노래를 부르며 번개맨과 친구들이 섬의 마지막 손님임을 알려준다.
사연인즉 언제부터인가 세상에는 좋은 추억보다는 나쁜 추억이 더 많아졌고 신비의 섬에도 나쁜 추억이 더 많이 모이다 보니 신비의 섬은 더 이상 나쁜 추억이 모이지 못하게 하려고 스스로 폭발하려고 한다는 것이다. 번개맨은 추억을 찾아 번개마크를 충전을 하려는 계획도 잊은 채 신비의 섬을 구하기 위해 추억의 광야로 길을 떠난다. 추억의 광야에서 추억 천사를 만난 번개맨은 생명을 살린 추억에는 가장 강력한 힘이 있어서 번개마크를 충전 할 수 있다는 얘기를 듣게 된다. 추억 천사는 추억 구슬로부터 번개맨이 과거에 친구들을 살리기 위해 자신의 목숨을 희생하려 했던 추억들을 불러내고 그 추억의 힘으로 번개마크는 점점 충전되기 시작한다. 그리고 바로 그 순간 나잘난 더잘난이 나타나 번개맨을 공격하고 신비의 섬을 지키기 위해 반격을 하지 못하는 번개맨은 속수무책으로 쓰러지고 만다. 마리오와 아이들은 번개맨을 애타게 부르고 이 응원의 힘으로 번개맨은 “친구들의 응원의 힘으로 번개충전!”을 외치며 다시 일어나 나잘난 더잘난을 무찌른다.
집으로 돌아오는 열기구에서 마리오는 번개맨에게 ‘영원히 기억할 멋진 추억을 선물해줘서 고맙단 마리오“라고 말한다.
다시 집으로 돌아온 번개맨과 친구들은 신나게 번개체조를 한다.

애니메이션 차트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