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무료 항공권ㆍ반값 놀이공원…"영미야! 할인받아" 전체 관람가

바로보기
무료
다운로드
없음
전편 다운로드 이용권 구매
조회수 379 2018.02.28
무료 항공권ㆍ반값 놀이공원…"영미야! 할인받아"

[앵커]

평창동계올림픽이 남긴 최고의 유행어, 바로 여자 컬링대표팀이 외치던 '영미'입니다.

이 열풍을 이어가려는 기업들의 '영미' 마케팅이 봇물을 이루고 있는데요.

공짜 항공권부터 놀이공원 할인, 쇼핑 적립금 등 종류도 다양합니다.

정선미 기자입니다.

[기자]

서울 롯데월드가 방학 특수를 맞아 북적입니다.

이 중에는 '영미 특별 할인' 소식을 듣고 온 고객들도 많습니다.

이름에 '영' 또는 '미'가 들어가면 자유이용권을 반값에 주는 행사입니다.

<현장음> "(자유이용권 할인 보고 오신거예요? 성함은 영미, 50% 할인 가능하십니다.)"

<김영미 / 경기 남양주시> "오늘은 영미여서 행복한 날이에요. 이름 때문에 항상 스트레스받았는데, 너무 흔한 이름이어서… 오늘은 정말 행복한 날이에요."

<김선영 / 서울 중랑구> "컬링팀 은메달도 받아서 좋은데 이런 할인까지 받아서 오게 되니까 너무 뿌듯하고 기뻐요."

전국의 '영미'들은 공짜 항공권도 받을 수 있습니다.

티웨이항공은 이름이 '영미'인 사람이 홈페이지에 댓글을 달면, 선착순 200명에게 일본 나고야 왕복항공권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김영일 / 티웨이항공 홍보> "티웨이항공이 컬링 대표팀의 고향인 경북 의성과 가까운 대구공항을 주공항으로 삼고 있어서 기획을 했고요, 지금 고객 반응이 뜨거운데 실제 김영미 선수도 참가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미를 위한 쇼핑과 공연 혜택도 풍성합니다.

신세계TV쇼핑은 이름에 '영' 또는 '미'가 들어간 고객을 추첨해 적립금 최대 500만원을 제공하고, 뮤지컬 '삼총사'는 영미와 함께 오는 지인에게 무료 티켓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여자 컬링대표팀의 선전으로, 전국 영미들도 더 즐거워졌습니다.

연합뉴스TV 정선미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ㆍ제보) 카톡/라인 jebo23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연관 테마

연합뉴스 뉴스 카테고리

바르고 정확한 연합뉴스

전체보기
http://img.gomtv.com/images/neo_gomtv/images/brand_gzr/6013_web_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