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마이 리틀 포니 시즌2 7회 전체 관람가

PLAYY 애니 무제한 30일 - 300여편
담기
조회수 336 2017.01.23미국전체관람가어린이, TV판21분
레인보우 대쉬는 친구들이 매주 같은 시간, 같은 곳에서 애완동물을 데리고 친목을 다진 다는 것을 보고, 자신이 은근히 따돌림 당하는 것 같아 홧김에 단짝친구 플러터샤이와 함께 자신을 위한 ‘최고의 애완동물’을 찾는다.
플러터샤이는 자신의 데리고 있는 동물들을 하나, 둘 소개를 하고 레인보우 대쉬는 마음에 쏙 드는 애완동물을 고르는 것이 뜻대로 되지 않아서 대회를 열기로 한다.
자신을 위한 최고의 애완동물을 뽑는 대회를.
그렇게 그녀는 벌, 박쥐, 송골매와 같은 보다 멋지고, 중력을 거스르는 하늘을 나는 동물과 대회를 열지만, 플러터샤이의 추천으로 자라도 대회에 참가시키게 한다.
얼마나 빠른가, 얼마나 민첩한가, 얼마나 용기가 있나, 얼마나 재능이 있나 등의 평가를 하나하나 측정을 하고, 마지막으로 그녀는 협곡에서 순위권의 동물과 함께 ‘자신과 같이 결승선을 통과하는’것을 내걸고 승부를 건다.
거친 협곡, 바람의 동굴, 가시덤불, 동굴에서 불쑥불쑥 튀어나오는 장어를 순식간에 통과하지만, 잠깐의 실수로 협곡의 사태에 갇히게 된다.
그러나 그녀를 돕지 않고, 다들 날아가지만 자라만은 그녀를 위기에서 도와주고 함께 결승선에 당도한다.
그렇게 그녀는 어려운 결정 끝에 자라를 애완동물로 맞아들이고, ‘탱크’라는 자신의 애완동물에게 ‘의지와 끈기’를 배운다.
그렇게 그녀도 친구들과 함께 애완동물과 함께 하는 친목회에 같이 하게 된다.

애니메이션 차트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