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백년손님 자기야 350회 15세 이상 관람가

SBS 30일 이용권
담기
조회수 3,164 2016.11.03SBS350회81분
* 이번 주 ‘백년손님’의 주인공!
- 남재현(사위23년차) & 장인 최윤탁 / 장모 이춘자
- 박형일(사위15년차) & 장모 박순자
- 이봉주(사위15년차) & 장인 김영극 / 장모 임정자
- 샘해밍턴(사위3년차) & 장모 허금순
* 남편 처가살이에 대동단결한 아내들!
김재연(박형일아내)/김나니(결혼5개월차)/유경미(결혼10년차)
* 어디 내놔도 불안한 문제 사위 3인방!
성대현(사위12년차)/로버트할리(사위30년차)/김환(사위2년차)

* 남서방네 이야기 :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후포사위사관학교! 일라이 & 김원효
- 제 발로 찾아온 일라이 & 강제 입학한 김원효의 후포사위사관학교 둘째 날!
후포사관학교의 아침은 남들보다 빠르다? 눈뜨자마자 1교시 비료포대 나르기 수업 시작!
장인VS춘자Lee! 한 번에 실을 포대 수를 두고 엇갈린 의견! 누구를 따라야 할지 난감하네~♪
- 1교시 수업 후 쉬는시간! 당 떨어진 두 학생들을 위한 간식타임~ 직접 만든 양갱 맛은?
아들의 백일잔치 때문에 일찍 조퇴하게 된 일라이의 후포사위사관학교 졸업식!
졸업축하 미역선물을 하사하는 춘자Lee, 자고로 새댁이 먹을 미역은 접지 말고 줘야한다는데?
- 학생이 떠나도 수업은 계속된다! 홀로 남은 김원효 학생의 2교시 요리실습시간!
No Work, No Food?! 김원효는 후포사관학교의 이념을 선생님들도 따라야한다는데...
춘자Lee의 냉장고를 부탁해! 냉장고 속 재료들로 만든 기똥찬 음식 大공개!

* 박서방네 이야기 : 패션리더 박서방의 사람&동물 스타일제안
- 트렌드를 앞서가는 마라도의 패션리더 박서방! 오늘의 처가 입성룩은... 거지 패션?
박서방의 찢어진 청바지를 본 박여사, 행여 사위 무릎이 시릴까 찢어진 구멍을 꿰매는데...
그리하여 탄생한 박여사의 2016 F/W 빈티지 누더기룩! 박서방의 패션지수도 상승?!
- 애교 많은 고양이 미미의 등장으로 마라도 동물 서열 2위로 밀려난 순이!
굴러온 고서방 때문에 사위서열 1위에서 밀려난 박서방은 그런 순이가 마음 쓰이고...
박여사의 마음을 돌리기 위한 박서방의 순이 순위 상승 프로젝트, 렛미 독?!
- 뽀드득 뽀드득 깨끗이 목욕재계하고, 봉숭아 볼터치로 러블리함을 더한 순이!
박서방이 준비한 예쁜 꼬까옷으로 스타일까지 변신! 드디어 박여사와 마주하게 되는데..
과연 변신한 순이는 박여사의 마음을 되돌릴 수 있을지?

* 이서방네 이야기 : 바나나장인의 스마트폰 입문기
- 바나나장인 3G세대 전격합류! 스마트해진 장인을 위한 봉주르의 단기속성 SNS 사용법 특강!
SNS로 대화할 때는 이모티콘만 쓸 줄 알면 된다? 봉주르의 이모티콘 사용법 집중강의!
- 바로 이때! 봉주르 처갓집을 방문한 바나나장인의 절대천적, 피난누나!
장인은 피난누나의 갑작스런 방문에 방에 숨어들어가 까똑으로 상황을 보고받는데...
봉주르에게 배운 이모티콘을 바로 써먹게 된 장인! 과연 제대로 소통할 수 있을지?
-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일라~ 피난누나를 피해 숨은 장인에게 찾아온 1차 위기!
“왜 사람은 한명인데 컵은 두 개지?” 봉주르는 장인의 비밀을 지켜줄 것인가?
그 후 곧바로 찾아온 2차위기, 화장실 신호! 참을 것인가, 들킬 것인가! 장인의 선택은?

* 샘서방네 이야기 : 조기퇴근, 꿈은★이루어진다?
- 빠라바라바라밤~ 처가살이 시키신 분~? 스쿠터를 타고 처가에 입성한 샘서방!
직접 제작한 백년손님 반팔 유니폼 입고 등장! 단 한 벌 뿐이라 여기저기 얼룩덜룩~
빨래는 역시 삶아야한다는 허여사, 팔팔 끓는 냄비에 티셔츠를 푹 삶는데... 티셔츠의 형상은?
- 소파 지정석에 앉아있던 샘의 귀에 들어온 수상한 소리... 부엌 쪽에서 나는 것 같은데...
응암동 샘 처갓집에 도둑이 나타났다?! 가까이 가보니...밥상위의 밥도둑 간장게장!
한국사람보다 더 한국스러운 호주사위 샘의 간장게장 맛있게 먹는 법 大공개!
- 날씬한 몸매를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허여사네 체력단련장으로 오세요!
매끈한 바디라인을 위한 덜덜이 허리벨트부터 복근강화를 위한 뱃살 슬라이더까지!
오늘도 그저 가만히 있고만 싶은 샘서방은 허여사에게 기막힌 내기를 제안하는데...
처가 조기퇴근이 걸린 샘서방 VS 허여사의 슬라이더 오래버티기 대결! 그 승자는?

아내 없이 나 홀로 24시 처가살이! 청천벽력 리얼 관찰 프로젝트!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 <자기야-백년손님>에서 확인하세요^^

연관 테마

[관찰 예능] 소소한 일상 속 웃음

TV는 사랑을 싣고~ 스타의 가족이 궁금해!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