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TV 동물농장 770회 전체 관람가

SBS 30일 이용권
담기
조회수 4,673 2016.06.19SBS770회64분
옆집 삼촌 <다발이>의 순정

소꿉친구 <뚱이>의 새끼들을 보러 시도때도 없이 찾아오는 옆집 리트리버 <다발이>!
제 새끼도 아닌 녀석들을 이토록 끔찍이 챙기는 까닭은~?

웰시코기 <뚱이>의 6마리 새끼들, 육남매의 탄생과 함께 찾아온 불청객이 있다?! 시도 때도 없이 찾아와, 육남매를 보러 월담 해대는 녀석의 정체는 바로꼬꼬마 시절부터 <뚱이>와 함께 했던 소꿉친구 리트리버 <다발이>! 어릴 적부터 함께 자라며, 서로만을 바라보고 사랑을 키운 둘이지만 <뚱이>가 다른남자와 눈이 맞으면서 사정이 달라졌다고 <다발이>의 마음은 변함없이 <뚱이>를 향해 있지만 식어버린 <뚱이>의 마음을 돌리기는 역부족이었다는데. 고민 끝에 그녀의 곁을 지키며 6마리 새끼들을 돌보기 시작했다! 덕분에 <뚱이>는 아빠도, 오빠도 아닌.. <다발이>의 육아를 지켜보면서 제 새끼들걱정은 잊은 지 오래! 유유자적~ 육아 스트레스는 먼 나라 이야기가 됐다는데.. 덕분에, 옆 집 남자 <다발이>만 꼬꼬마들 돌보기에 하루가 짧다고. 오냐오냐~ 어리광 받아주기는 기본, 덩치 큰 사내가 새끼들에게 온갖 애교까지 발사하는데. 첫사랑 때문에 육남매의 아빠를 자처한 옆집 삼촌 <다발이>와별난 <뚱이네> 가족 이야기!

원광대 앵그리버드 물까치!

낭만이 넘치는 캠퍼스에 벌어진 의문의 테러사건, 한 명만 걸려라!
무리지어 집단 뒤통수 폭격을 가하는 불한당 물까치 집단의 비밀은~?!

전라도 익산의 한 대학교, 평화로운 캠퍼스가 발칵 뒤집힐만한 의문의 연쇄 사건이 일어나고 있다는데.. 알 수 없는 무차별 공격으로, 피해자가 속출한다는 현장을 찾아 나선 제작진. 걷고 있으면 예측할 수 없는 일이 일어난다는 숲길로 들어선 순간, 무언가 뒤통수를 강타하는데..! 순식간에 상공을 가르며돌진해 오는 것은, 새 한 마리~? 모두를 두려움에 떨게 한 녀석의 정체는 바로 회색빛 깃털과 연청색의 꼬리를 가진 우리나라 텃새, 물까치! 주변 큰 나무와 덤불만 있다면 어디든 서식하는 친숙한 새들이 왜 이런 행동을 보이는 건지.. 도대체 알 수 없는 상황. 2인조, 3인조로 때를 지어,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혼자 있는 학생은 바로 공격개시! 응가 테러까지 남발하며 괴롭힌다는데.. 원광대 앵그리버드 비상령! 화가 난 물까치가 지키려는 것은, 과연 무엇일까!?

캠핑장 유기견? <돌돌이>!

아름다운 바닷가 앞에 자리 잡은 캠핑장!
매일 바닷가를 떠도는 개 한 마리가 있다는데~
애교는 기본! 완벽한 매너는 필수! 과연, 이 견공의 정체는~?

바다를 배경삼은 아름다운 캠핑장, 놀러온 사람들틈에서 온갖 애교를 날리는 개 한 마리가 있다는데~?! ‘종구야~ 범석아~, 복실아~’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면서 사랑을 받고 있지만, 정작 주인이 누군지는 아무도 모른다고. 어느 덧, 8개월! 넘게 눈이 오나, 비가 오나 캠핑장을 떠나지 않고 떠도는 유명한 떠돌이견이 됐단다. 애교는 기본, 기다릴 땐 기다릴 줄 아는 몸에 베인 매너까지~ 캠핑장 손님들에겐 완벽한 서비스정신으로 직원보다 더 많은 손님을 맞이한다는 귀여운 녀석. 하지만, 모두가 잠 든 밤이 되자 홀로 캠핑장을 주위를 떠도는 모습이 목격되고.. 몸 뉘일 곳도 없이 해변을 방황하는 녀석을 도우려는 순간.. 발길이 향한 곳은 한 가게 앞? 알고 보니, 이 녀석 멀쩡한 집과 어엿한 이름까지 있는 개였던 것! 할아버지 할머니의 사랑을 듬뿍 받는 <돌돌이>! 녀석은 대체 왜 캠핑장 유기견 행세를 하고 다니는 것일까~!?

연관 테마

[관찰 예능] 소소한 일상 속 웃음

TV는 사랑을 싣고~ 스타의 가족이 궁금해!

전체보기

연예오락 차트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