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영재 발굴단 57회 전체 관람가

SBS 30일 이용권
담기
조회수 8,052 2016.05.18SBS57회54분
◎ <영재발굴단> 세계적인 건축 설계사에게 인정받은 10살 이창섭 군!
“초고층 빌딩이 좋아요~”

초등학교, 고등학교 교사인 부모가 아이의 교육을 어떻게 시켜야 할지 고민이라며 영재발굴단에 조언을 구해왔다! 주인공은 초고층 빌딩에 빠진 10살 이창섭 군!

초고층 건물에 대한 전문용어는 물론, 전 세계의 초고층 건물에 대한 지식까지 툭 건드리면 술술술 나올 정도로 빠삭하다는데. 초고층 빌딩이 좋은 이유를 묻자 “세계 10대 초고층 빌딩 중에 4개를 우리나라가 만들었다. 그만큼 우리나라의 건축 기술이 발달했다는 증거, 나도 점점 더 초고층 빌딩이 좋아지더라” 라고 대답한 이창섭 군.

◎ <영재발굴단> 모차르트의 환생이라 불리는 11살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고소현!
세계적인 거장 핀커스 주커만과의 협연 독점 공개!

1967년 미국 최고의 바이올린 콩쿠르인 레벤트리 콩쿠르 결선 무대에서 유례없는 재대결 끝에 역시, 유례없는 공동 우승을 한 이후, 바이올린 계의 영원한 라이벌이 된 정경화와 핀커스 주커만! 이 두 사람이 모두 극찬한 고소현(11살) 양이 영재발굴단에 전격 출연한다!

2년 전, 모차르트가 직접 사용했던 바이올린이 한국에 왔을 때 유일하게 연주를 했던 음악 신동 고소현 양은, 바이올린을 배우기 시작한지 2년 만에 금난새 오케스트라 최연소 단원으로 선발, 만 여섯 살에 권위 있는 한 콩쿠르에서 초등부 전 학년을 제치고 특상을 수상하며 자신의 존재를 알렸다.
뿐만 아니라 만 여덟 살에는 오스트리아 국영방송을 통해 연주가 소개되며 유럽 전역으로부터 찬사를 받고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로 첫발을 내딛었는데...

◎ <영재발굴단> 개그우먼 김지민, 동기인 박나래 존경!
잠들기 직전까지 개그를 짜!

여배우 미모의 개그우먼 김지민이 영재발굴단을 찾았다. 예쁜 외모 때문에 10년을 내리 웃기지 못했던 개그우먼이었지만 ‘뿜 엔터테인먼트’ 코너를 통해 빵 터뜨렸고 ‘얼굴만 봐도 웃기다’라는 댓글에 세상을 다 얻은 기분이었다고 회상했다.

김지민은 헤어 디자이너 자격증 보유, 메이크업 아티스트 과정을 수료한 것이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제가 손재주가 좀 많은 편이라서 미술, 헤어,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았다. 꾸준히 독학했었다.”라며 “다들 샵 가서 메이크업 받을 때 주무시죠? 저는 안 잡니다. 어떻게 하는지 다 지켜보고 실전에서 해봐요.”라고 말했고, 직접 안젤리나 졸리 분장을 했던 사진이 스튜디오에 공개 돼 반응이 뜨거웠다.

연예오락 차트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