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연속재생
ON으로 설정 시 다음회차가 자동으로 연속재생 됩니다.

성월동화

星月童話 12세 이상 관람가
조회수 2,094 1999.04.14홍콩12세이상관람가멜로/애정/로맨스106분
홍콩의 일류 호텔 매니저로 일하는 다츠야(장국영 분)와 결혼을 약속한 히토미(다카코 토키와 분)는 홍콩에서의 결혼생활을 위해 광동어 학원에 다니고 있다. 어느날 수업을 마친 히토미를 태운 다츠야의 차가 사고를 당하게 되고 히토미 혼자만 살아 남는다. 수개월 후 다츠야와 생활하기로 했던 홍콩을 혼자 방문한 히토미는 그가 일했던 호텔 로비에서 다츠야를 그대로 닮은 남자를 보게 된다. 그는 히토미와 시선이 마주치자 그녀를 강하게 끌어 안으며 키스를 해온다. 남자의 이름은 가보(장국영 분).
홍콩의 비밀 경찰로 그 호텔에서 대만의 마피아와 접촉 중이었다. 자신의 신분을 노출할 수 없었던 가보는 경찰의 눈을 피하기 위해 히토미를 안았던 것. 그런 것을 알지 못하는 히토미는 죽은 연인과 닮은 그를 필사적으로 쫓아간다. 겨우 가보를 다시 찾은 히토미는 그의 아파트까지 함께 간다. 그러나 그녀를 난폭하게 안으며 강제로 옷을 벗기는 가보. 히토미는 완강하게 저항한다. 다음날 경찰과 마약조직의 충돌에서 부상을 입은 가보는 히토미의 아파트로 몸을 피한다.
정신을 차린 가보가 본 것은 탁자위에 놓인 자신과 너무나 닮은 남자의 사진. 그러나 그에게도 6년전 연인을 자살로 잃은 상처가 있다. 히토미는 단 하루만 다츠야가 되어 달라고 부탁한다. 영화관, 레스토랑, 빅토리아 파크. 다츠야가 약속했던 장소들을 함께 다니며 조금씩 가까워지는 두 사람. 자신의 마음이 끌리는 것이 눈 앞에 있는 가보인지, 아니면 다츠야의 환영인지 히토미는 크게 동요되는데.
태그 : 장국영, 양자경

연관 테마

[장국영] 만우절 거짓말 같은 그의 죽음

16주기 추모기념 출연작 다시 보기!

전체보기
천원영화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