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바다

Themselves, 2011 전체 관람가
조회수 356 2011.09.01한국전체관람가드라마100분
나를 찾아가는 여행, 당신도 함께 갈래요?
눈으로 세상을 볼 수는 없지만 보이지 않는 세상을 마음으로 바라보는 소년 태성은 어느 날, 혼자만의 여행을 떠나려다 격한 감정으로 운전을 하던 진이의 차에 치이게 된다. 놀란 진이는 병원에 데려가려 하지만 무슨 이유인지 태성은 병원 행을 마다하고 목적지까지 태워달라고만 한다. 함께 떠나려는 진이와 태성이 탄 차 앞으로 갑자기 뛰어든 수희! 삶에 절망해 자살하려던 헤비급 복서 수희는 다행히 목숨을 건지고 그들의 여행에 합류하게 된다. 우연히 모인 세 사람은 모두 한번도 ‘바다’에 가본적이 없다는 공통점을 발견하고 함께 ‘바다’로 향하는 여행을 떠나기로 하는데…
어딘가 조금 부족하지만 사랑스러운 그들의 좌충우돌 여행기가 지금부터 시작된다!
영화제 소개글. 맹인소년 태성은 집을 나와 헤매던 중, 아이를 가진 채 실연당한 술집여자 진이의 차에 부딪친다. 병원에 가는 대신, 함께 여행을 하자고 제안하는 태성. 우왕좌왕하던 그들의 차에 자신에 대한 불만으로 가득 찬 헤비급 복서 수희가 뛰어든다. 그렇게 얼떨결에 얽히게 된 세 사람은 함께 바다를 보러 가기로 하고 그 길에서 다양한 사건사고를 만나는데…. 각기 다른 콤플렉스와 결핍 때문에 힘들어하는 주인공들이, 서로에게 특별한 존재가 되어가는 과정을 섬세하게 그려낸 로드무비. 세상을 바라보는 감독의 따뜻한 시선과 감성이 느껴진다.

어제 많이 본 드라마 장르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