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연속재생
ON으로 설정 시 다음회차가 자동으로 연속재생 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118회 - 날아라 병아리 12세 이상 관람가

조회수 122,679 2016.02.21KBS118회94분
일만했던 아빠들의 제자리 찾기 프로젝트!
가족에서 소외되고, 자녀에게 소홀했던 우리 아빠들!
엄마가 없는 48시간 동안 눈물겨운 육아 도전기가 시작된다!!
집나간 아빠들의 자발적 귀환!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118화 ‘날아라 병아리’

- ‘출발 (키즈) 드림팀~’ 암벽등반부터 미로탈출까지 운동 대결에 나선 쌍둥이네! “동생 오지 마!” 과열되는 경기 양상에 서로 토라져버린 서언이와 서준이! 보다 못한 휘재 아빠가 두 아들 화해에 나서는데! 과연 서언&서준이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 “병아리를 만들 수 있을지도 몰라!” 동네 아주머니에게 얻은 달걀을 꼭~ 품고 한시도 놓지 않는 사랑이와 유토! 병아리와 만날 생각에 들떠 잠이 드는데~ 다음날 아침, 일어나자마자 달걀을 확인하고 깜짝 놀란 사랑이! 정말 러브유 커플의 바람은 이루어졌을까?

- 소다 남매 저녁을 먹이기 위해 볶음밥 만들기에 나선 범수 아빠! 하지만 요리 초보 범수아빠의 볶음밥은 좀처럼 완성될 기미를 보이지 않고 급기야 소을이는 지쳐 잠들기까지 하는데! 과연 범수 아빠는 아이들의 저녁을 사수할 수 있을까?

- 멘탈이 붕괴된 채 간신히 로희와 설아&수아&대박이 저녁먹이기를 마친 태영 아빠! 한숨 돌릴 틈도 없이 졸린 로희를 재우러 안방으로 들어가는데! 그 순간, 못다 했던 집 구경에 나선 대박이! 찬장에 있는 휴지를 하나둘 꺼내기 시작하는데!?

- 아빠와 함께 스키장을 찾은 완전체 오남매네! 난생처음 얼음왕국을 방문한 대박이는 새하얀 눈의 매력에 푹~ 빠지는데! 그리고 대박이의 기를 받아 눈썰매 타기에 도전한 설아, 수아! 과연 씩씩하게 잘 탈 수 있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