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연속재생
ON으로 설정 시 다음회차가 자동으로 연속재생 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117회 - 고마워 내게 와 줘서 12세 이상 관람가

조회수 19,183 2016.02.14KBS117회96분
일만했던 아빠들의 제자리 찾기 프로젝트!
가족에서 소외되고, 자녀에게 소홀했던 우리 아빠들!
엄마가 없는 48시간 동안 눈물겨운 육아 도전기가 시작된다!!
집나간 아빠들의 자발적 귀환!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117화 ‘고마워 내게 와 줘서’

- 새로운 가족을 소개합니다! 카리스마 배우에서 평범한 아빠로 돌아온 범수 아빠! 엄마처럼 동생을 돌보는 ‘외계어 통역가(?)’ 첫째 딸 소을이! ‘누나가 하면 나도 한다‘ 누나 껌딱지 막내아들 다을이까지! 농도 진~한 현실 육아란 이런 것! 톡톡 튀는 매력으로 무장한 소다 남매와의 첫 만남!

- 지난번 엘사 누나를 만난 이후로 오매불망 누나와의 재회를 기다리는 서언이와 서준이! 엘사 누나가 남기고 떠난 구두를 꺼내 정성스레 닦는 쌍둥이! 물광 낸 하늘색 구두를 들고 어디론가 향하는데?! 그곳에서 쌍둥이를 기다리는 맨발의 여인(?)! 과연 구두의 주인을 만날 수 있을까?

- 도시에서 나고 자란 사랑이와 유토와 함께 공기 좋고 물 맑은 한국의 시골을 찾은 추아빠! 사랑이네 전담 셰프 추아빠는 맛있는 닭갈비를 만들기 위해 사랑이와 유토에게 한 가지 부탁을 하는데! 낯선 시골 마을에서 간장 구하기에 나선 러브유 커플! 무사히 간장을 구해 올 수 있을까?

- 다둥이를 꿈꾸는 태영 아빠는 대박이네 삼남매를 돌보며 간접체험(?)에 나서는데! 자신만만했던 모습도 잠시, 리얼 전투 육아에 혼이 쏙 빠진 태영 아빠! 그런 태영 아빠를 대신해 로희의 울음을 뚝 그치게 하는 구세주(?)가 있었으니! 로희를 ‘심쿵’하게 만드는 대박 오빠의 다정한 매력! 그리고 태영 아빠의 험난한 사남매 육아 도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