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마약왕
조회수 11,686 2015.10.13한국15세이상관람가드라마, 멜로/애정/로맨스96분
한국 최고의 마라톤 선수인 명수(정우성 분)는 아시안 게임에서 중도 탈락한 뒤 슬럼프에 빠진다. 감기에 걸렸다고 이유는 댔지만, 명수는 자신이 더이상 완주할 수 없다는 것을 안다. 명수는 LA 국제마라톤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LA의 전지훈련에 참가한다.

전지훈련 도중 명수는 도망쳐나오고, 무작정 육촌형인 브레드(박철 분)의 집을 찾아간다. 명수는 역시 브레드의 집에 얹혀살고 있는 제니(고소영 분)를 만난다. 제니는 열살 때 입양되었지만, 양부모에게도 버림받고 막연히 한국에 대한 그리움만을 갖고 있다. 한국 가요를 따라부르며, 친어머니를 찾는 것이 유일한 꿈인 제니는 명수에게 제대로 눈길조차 주지 않는다. 타인에 대한 믿음이나 사랑 같은 것은 꿈도 꾸지 않는다. 브레드는 제니를 사랑하지만 말 한 마디 못하고, 명수와 제니는 조금씩 가까워진다.

어느 날 브레드의 출장으로 잠시 모텔로 자리를 옮긴 명수는 제니와 통화를 하다가, 사랑을 느낀다. 더이상 갈 수 없다는 좌절감에 사로잡혔던 명수와 제니는, 서로의 존재를 느끼고 바라보면서 조금씩 나아갈 힘을 얻는다. 그리고 명수는 마라톤 대회에 참가한다.
천원영화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