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수동 재생버튼

치링치링 시크릿 쥬쥬 5기 4회 전체 관람가

조회수 5,191 2014.04.11한국전체관람가순정, 학원26분
EP13> 산으로 가는 배
칼라드레스의 마법으로 예쁜 색깔의 백설공주 드레스를 입고 런웨이를 멋지게 활보하는 쥬쥬와 친구들. 에메랄드 바람의 요정 아이린, 옐로우 발레리나 릴리, 퍼플 여전사 로사, 마지막으로 러블리 스노우 핑크공주 쥬쥬까지 찬사와 환호성을 받았어요. 그리고 백설공주가 될 우승자는... 바로 바람의 요정, 아이린이 차지했네요.

EP14> 칼라드레스는 내 꺼야!
뮤지컬 <바람의 요정 백설공주>의 본격적인 연습이 시작되었어요. 하지만 모두들 제비뽑기로 정해진 자기역할에 불만이 많습니다. 난쟁이 역할의 쥬쥬, 왕비역할의 로사, 왕자역할의 릴리도 연습은 하지 않고 자기 의견만 고집하며 서로의 단점만을 지적하기 시작합니다. 한편, 봉인이 풀린 칼라드레스는 무사할 수 있을까요?

EP15> 미안해 룰루!!
뮤지컬을 자신의 무대로 만들고 싶은 쥬쥬는 혼자만 핑크난쟁이가 되어 모두를 당황시키고, 왕자역할에 자신이 없는 릴리는 자꾸만 순서를 틀립니다. 한편, 쌍둥이 자매에게 당장 칼라드레스를 찾아오라고 명령을 내리는 마녀! 그런데 아무도 모르게 칼라드레스를 이용해 뮤지컬 무대를 온통 핑크로 만들어버린 쥬쥬 때문에 로사는 화가 났어요.

EP16> 달콤한 하모니의 맛!
로사가 칼라드레스를 지키는 룰루를 재우고 무대를 온통 퍼플 색깔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이에 질세라, 쥬쥬와 아이린, 릴리까지 칼라드레스를 차지하려고 다툼이 벌어졌어요. 그 바람에 페인트를 뒤집어쓸 위기에 놓인 칼라드레스를 몸을 던져 구하는 룰루! 룰루의 활약으로 잘못을 깨달은 쥬쥬와 친구들이 엉망이 된 무대를 직접 칠하기 시작합니다.
태그 : 쥬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