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TV

영상을 재상하시려면 Adobe Flash Player가 필요합니다.

최신 Flash Player 다운로드 하기

침실의 표적

재생순서

1 2 3
[신규오픈] 내일 그대와

침실의 표적

Body Double 19세 이상 관람가
8.70 평점주기
담기
바로보기
무료
다운로드
없음
조회수 394,836 1989.08.26미국청소년관람불가스릴러, 미스터리109분
제이크(Jake Scully: 그레이그 와슨 분)는 단역이나 대역 정도를 맡아 영화에 출연하는 삼류배우이다. 밀실 공포증이 있어 좁은 공간이나 폐쇠된 공간, 터널이나 밀실 등의 장소에서는 공포증을 느끼는 선천적 정신 결함의 소유자이다. 제이크는 어느날 헐리우드 언덕의 호화스러운 독신자 생활을 하고 있는 동료 배우 샘(Sam: 그레그 헨리 분)의 초대를 받아 그를 방문하게 되는데 샘의 거실에 설치되어 있는 망원경으로 부유하고 아름다운 이웃집의 글로리아(Gloria Revelle: 데보라 쉘톤 분)의 침실을 엿보게 된다. 매일 저녁 글로리아의 아름다운 모습을 엿보던 제이크의 망원경에 또다른 사람이 글러리아를 엿보고 있는 것이 발견되고 제이크는 그를 관찰하기 시작하는데 결국 그 사나이는 글로리아의 목숨을 노리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되면서 제이크는 글로리아의 신변을 보호해 주고 싶은 충동을 느낀다.
이 영화에서 실수 장면이 있다. 브라이언 드팔머 감독이 장기로 하는 카메라의 360도 회전씬이 이 영화에도 나오는데, 멜라니 그리피스의 방에서 카메라가 회전할때 그방의 거울에서 카메라맨의 모습이 그만 보여지고 만다.

연관 테마

무료할땐 무료영화

금요일부터는 지루할 틈이 없지!

전체보기
천원영화관